957
2020-02-25 16:43:20
1
1. 세월호랑은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그래도 비교를 해보죠.
사망자수로 따져도 지금은 10명정도이며 세월호때는 304명이었습니다.
정부대처로 본다고 해도 지금은 질본에서 총력을 다해서 진단해 나가고 있으며 아직까지 통제범위 내로 봅니다. 대구 경북 지방에서 확진자가 마구 나오는 상황이도 다른 지방은 큰 문제가 없습니다. 있다고 해도 대부분 신천지 신자가 그 동네로 가서 옳기는 중입니다.
게다가 세월호때에는 민간잠수사들, 해군참모총장이 출동하겠다는 것을 누군가 말렸으며 해경123정장이라는 자는 배에서 구조는 안하고 블랙박스를 빼내오기 바빴습니다.
이게 같다또는 박근혜 정부에서 더 잘한다고 생각한다면 님은 상식이 이상한 사람입니다.
2. 정부의 잘못이냐 신천지 잘못이냐 하지만.
님은 지금 범죄자를 욕해야하는데 범죄자를 잡으러 다니는 경찰이 당장 범죄자를 못잡는다고 해서 뭐라고 하는것과 비슷한 겁니다.
지금 확진자를 따진다고 해도 80%정도가 신천지 교인들입니다.
그 교인들은 정부의 방역에 협조적도 아니었고 지금 신천지에서 질본측에 제공했다는 자료는 정확도가 떨어진 자료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약 안먹고 병원가기 싫다는데 어떻게 병을 치료하라는 말이죠?
그리고 축구가지고 이야기 하셨는데 전세계적인 평가는 님과는 다른거 같군요.
실시간으로 공유되고 있는 확진자수와 확진자의 동선 공유가 이루어지고 있고 역학조사가 계속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수준의 정부는 고사하고 이 수준의 나라조차 없을겁니다.
3. 자꾸 중국인 입국을 막지 않아서 문제였다고 하는데
지금 이탈리아를 보면 어디서 시작된 줄도 모르고 확진자는 늘고 있습니다. 중국인들은 못들어오게 한다면 그중의 누군가는 밀항으로 들어올겁니다. 그들이 차이나타운 등에서 움직이면 인천이나 안양쪽이 난리가 났을겁니다. 근데 지금도 확진자는 압도적으로 신천지와 대구 경북쪽이죠.
4. 오유의 애정이 있다는 것은 잘 알겠습니다만 오유도 오픈된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님이 쓰신글은 누구에게나 반박을 당할수도 있고 동의를 얻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총선때 혼났으면 좋겠다고 하시는 데, 저는 그것은 동의할수가 없네요.
여기 까지 오기까지 우리 선배들이 많은 피를 흘렸고, 우리가 사랑했던 대통령은 자살을 하였으며 이후 두 대통령에 의해서 인권과 정치상황은 파탄이 나고 결국 두 대통령은 한사람은 비리로, 한사람은 국가원수로서의 의무를 하지 않은 죄로 감옥에 있습니다. 그 두사람이 대통령을 할때 블랙리스트, 4대강 등으로 피해를 본사람은 엄청많습니다.
개혁의 과정에 있어서 이번 총선에서 민주당이 패한다면 그것은 현 정부 개혁의 정지를 이야기 하는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5. 아이들을 가르친다고 하시는데 가능하면 정치, 사회쪽이야기는 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제 생각에 님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아이들에게 주입시킬 경우에는 아이들은 잘 모르고 정부욕만 해대는 한심한 어른으로 자랄가능성이 커 보이거든요.
저는 현정부와 문통을 아낍니다.
그 목적은 우리나라의 민주주의의 발전과 국가경제의 발전, 그 발전의 올바른 분배로 인한 국민이 행복한 나라가 만들어져야 하고 그것에 현재, 가장 알맞은 국가지도자가 문재인 대통령이니까 그를 선택한 것입니다. 맹목적으로 문재인 대통령을 따른다고 남들을 대깨문이라고 생각하신다면 다른 분들을 좀 잘못평가하시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대깨문이라는 말이 왜 나왔는지 그 이유도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