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립같은데... 전 걍 드립으로 읽고 넘겼는데 잘 모를 수도 있죠. 저 정도는 웃어넘길만 하다고 봅니다. 그런 맞춤법 하나하나 신경쓰는 사람 거의 없어요. 아니 냉정히 말하면 맞춤법 완벽하신 분은 하나도 없습니다. 편집자들도 약간 위트있게 일부러 오타내기도 하고요(강지 유투브 편집자가 말하는거 영상에 있음) 애초에 2틀이 불편하면 (19)도 불편해야 하는거 아닐까요
암어춤// 오뚜기 정도면 식품계 삼성소리 들을 정도는 아닙니다... 절대 아니죠. 우선 상속세를 다낼 예정이고 (분할납부라서 다냈을 수도 있습니다.) 거기다가 하청업체랑도 사이가 나쁘지 않은걸로 압니다. 적어도 삼성마냥 하청 쥐어짜다 버리는 애들은 아니죠. 물론 오뚜기도 문제는 있을 수 있지만 개ㅈ같은 애들 수두룩 빽빽인 울나라에서 오뚜기 정도면 좋은 기업입니다.
어차피 저래도 혜자 가게는 장사 잘될겁니다. 창렬 가게들이 위수지역에 피해보는건 자본주의 사회에서 당연한거 아닙니까? 자본주의 사회에서 여지껏 창렬인 가게들이 "위수지역"이라는 보호아래 고수익 뽑아내던게 이상한거죠. 개선할 의지도 없이 사회에다 약자라며 또 다른 약자의 고혈을 쥐어짜는 것은 또 다른 갑질에 불과합니다.
뭔 소리세여. 일반적으로 사회적 통념상 절대다수인 이성애자라 생각하고 남자에게 여자친구 있냐 라고 물어보는게 보통의 상식인데 그걸 틀렸다뇨. 차라리 더 좋은게 있다. 라고만 말했으면 몰라도 보통의 사회적 통념을 틀렸다 라고 하는게 pc들이 몰상식으로 모는거랑 뭐가 다르죠?
뭔가 오해있으신거같은데 해병대만 특별하다 희생정신 이런걸 가르친다 생각안합니다. 그래서 물어보는겁니다. 오히려 전쟁 치뤘다. 라고 했다면 몰라도 해병대라서 해병대였어서 라는건 저 기사님의 순수한 능력을 해병대였으니까 당연한 것이라는 논리로 해병대를 포장하려는 것으로 보여요. 오롯이 저 기사님의 능력이 해병대라서 생긴거라는 논리는 아주 위험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