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창피하고 문제될 거 같아서 삭제한거고요, 아니.. 제가 삭제한게 기분이 나쁘셨나봐요? 댁이랑 관련된 일도 아닌데 왜 그쪽한테 사과를 해요? 진짜 따로 제가 사과라도 하길 바라셔서 이런글 올리신거에요? 제 닉까지 제목으로 해두시고 이런글 올리시는거 보면 조롱하시는거 어차피 매한가지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차라리 그럼 유시민에 대해서 계속 이야기 하시지 다른글에서 문제생긴 사인데 다른 글까지 쫓아오셔서 제 실수 발견하시고 이렇게 물고 늘어지시니까 선민의식 생기고 좋으신가봐요?
갓 30된 여자 유권자입니다~ 주변 이야기를 들어보면 여가부 폐지때는 윤에 지지하는 여자들이 많았습니다. (확실히 여가부가 여성을 위해 일하지 않았다는 반증같아요.) 실제로 여가부 폐지 발언 이후 20~30여성들 지지율이 소폭 상승했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도 여성을 위한 공약은 나오질 않고, 최근 벌어진 윤 지지자 여성 폭행사건 등도 있어서 점점 돌아서는 중입니다. 또 펨코나 일베같은 남초극우 사이트에서 지속적으로 윤 지지+여성모독이 심해지니 커뮤니티 층도 자연스레 반대 진영으로 결집하는거 같아요.(여초커뮤니티를 그닥 좋아하진 않습니다.)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술하고나서 빨리 치료될려면 단백질 섭취가 필수인데(+탈모방지 ㅠㅠ) 자연식 단백질은 소화가 잘 안된다고 해서 보충제는 파우더니까 흡수가 잘되지 않을까 해서 알아보는데 친구가 운동 안하면 말짱 꽝이라 해서 물어봤어용 ㅎㅎ 역시 자연식이 짱이지만 여건이 안되면 보충제도 안먹는것보단 나은거 같네요! 참고해서 수술 잘받고 건강해져 올게요 고맙습니다~~!!!!
댓님의 말씀 들으니 충분히 공감가는 내용이에요. 물론 군 간부를 원하는 여성이라면 본인의 의지이니만큼 체력검증이 된다면 전투병이나 고위직도 가능하겠지만 제가 심사숙고해야 한다고 한 것은 강제적으로 전투병과에 투입시키는 것에 대해서인데요! 실질적으로 여성징병제가 도입된다면 시작부터 반발이 거셀텐데 전투병까지 적용하는게 가능할지도 문제거니와 출산 및 아이의 인격형성이나 환경에서 아버지보다는 어머니의 역할이나 영향력이 조금 더 크다고 보기에 처음에는 관리직부터 차차 시작해서 군생활이 (그들 논리대로 출산에 악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기 위해) 차후 아이의 출산과 양육에 어떤 영향을 주는가를 판단해보고 전투병과로 징병을 확장하는 것이 어떨까 싶어서 생각을 내보았습니다. 글에 제가 전투병과 제외라고 쓰셔서 헷갈리셨겠어요 ㅠㅠ 원래는 전투병과는 극단적 도입보다는 차차 늘려가자 이런 의도였는데 이놈의 손꾸락이...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흑흑 당연히 해봤드랬지요 그럼 또 오른손이 키보드를 맡게 되는데 그것도 어려운 막손이라서요 ㅎ... FPS 게임할때 말고는 큰 문제는 없어요 원래 그런류 게임 못하기도 하고 마우스 교차해서 쓰는건 저렇게 오래 하다보니 더 편하고요 또 직장이라던가 바깥에서는 같이쓰는 컴터다 보니 함부로 바꿀수가 없어서 더 불편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