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스노보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올해 가을부터 미국, 중국,캐나다로 수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은 다행히 한국분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수출이 됩니다. 근데, 작년에 중국 스포츠 관련 중국회사들에서 컨택이 왔었는데 한업체는 2년동안 납품을 하고, 2년 후에는 설계를 공개해서 중국 스노보드 공장에서 생산을 해라.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전). 그건 안된다고 하니, 그렇다면 설계를 공개해서 다른 브랜드 이름으로 만들어달라. 였습니다.(ODM생산방식) 거절하니 더이상 컨택이 안오더군요. ....다행히 필수 소재로 사용되는 금속이 우리나라에서만 생산되는 거라 아직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호산 스님께서는 스노보드 꿈나무 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계시고, 많은 스노보드 선수들, 코치들이 심적으로 괴로운일이 있을때나 호산스님께 찾아가서 마음의 평안을 얻고 갑니다. 달마배가 근래에 찾아보기 힘들게 상품과 상금단위가 큰편인데, 이는 모두 스노보드 꿈나무들에게 지원을 위한 것이죠. 다음 베이징 올림픽에는 하프파이프, 빅에어, 슬롭스타일 등....프리스타일 스노보드 종목에서도 메달이 나왔으면 합니다.
작년에도 달마배 시합에 나갔었습니다. 시합 스폰서 겸, 참가 선수로...... 하단 스폰서 업체명들 중 ALLOY 스노보드가 제 브랜드 입니다. 제가 공동대표이자 설계자로 역임중입니다. (부업입니다.) 저까지 6명의 얼로이 라이더들이 참가를 했었고, 저만 빼고 모두 결선에 올랐고, 작년 라이더였던 국가대표 권선우 양이 여성부 우승했었습니다. 내일 모래가 달마배 시합인데 역시 스폰서 겸 선수로 참여 예정입니다.^^
흔한 이름이 아닌데 친누나 이름이랑 똑같네요. 근데 저는 누나의 애칭을 "호박"이라고 했드랬죠. 그런데 결국 쌍커풀 수술하고 인생역전해서, 시집가서 애 둘낳고 잘살고 있습니다. 조카들(13살여아,10살남아)도 누나랑 내가 어렸을때처럼 치고박고 싸우면서 잘 크고 있습니다.
근 20년간 웨이트 트레이팅 했었고, 3년전까지 몸짱이란 소리를 들었습니다. 프로그램만 잘 짜두고 매일 20~30분만 일주일에 5일 운동하시면 여름까지는 몸이 확 변화되어 있을 것입니다. 저는 제작년부터 골프에 귀의하면서 웨이트를 멀리 하다보니.......어좁이가 되어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