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먹인 스펀지...커버력...뻑뻑이... 그럼 딱 더블웨어에요. 중건성이시라고 해서 겔랑 빠뤼르골드 00번 추천하려다가 뻑뻑한게 좋으시다고 하고 이제 봄여름이니까 더블웨어 추천해요. 커버력은 얘 따라올 것이 없고요 그래서 저도 결국 다른 파데 몇개를 사도 얘를 사골처럼 쟁여놓고 섞어쓰거나 단독으로 써요. 물먹인 스펀지로 호도독 바르는게 어울리고요, 겨울에 진짜진짜 건조할때는 붓이 잘 안움직일 정도로 뻑뻑합니다요. 색상은 21호대로 쿨본, 본, 웜바닐라, 쿨바닐라에서 골라보세요~~ 더블웨어는 발라보면 색이 좀 달라요. 저는 21호가 딱 제 피부색이라 포슬린 색상 써요. 아니시면 란제리드뽀도 좋을텐데 그건 좀 얇아서요... 디올 포에버 글로우 스킨은 발림 엄청 좋은데 조금 다크닝도 있고... 아니면 더페 잉크래스팅 어떠세요!!!
오 저도 로르랑 골드가 있어서 로그인했습니다!! 골드는 커버력 좋은데 촉촉하면서 지속력이 있어서 저는 잘 쓰고 있는데(더블웨어는 겨울에 쓰면 붓이 얼굴에서 안굴러가더라고요) 근데 좀 색이 누렇고 두텁게 발리는게 단점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두가지를 커버하기 위해서 밝은 컨실러나 밝은 파데랑 섞어서 붓으로 발라요!! 아니면 그냥 붓으로 골드를 바르고 밝은 것을 중앙에 바르거나 해요! 확실히 붓으로 바르고 퍼프로 두드려주면 얇게 되더라고용!
오 저도 건성인데요, 그렇다고 엄청 건조하진 않고 얇게 발리는 편이라서 괜찮으시지 않을까 싶어요! 아침에 기초 엄청 열심히 먹여도 겨울에는 더블웨어 바르려고 하면 붓이 안 굴러갈 정도로 건조함을 느끼는데 페리페라는 괜찮았어요~! 겨울이 되더라도 기초 잘 먹여두시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후후 댓글 쓰려고 로그인했습니다 둘다 두병씩 써봤는데 더블드롭이 더 나으실 것 같아요. 더블드롭이 민감성 피부 상태 끌어올려 주는 기능이고 제형도 수분감 위주라서 잘 맞으실듯. 이제 여름이기도 하구요. 갈색병은 사실 기능성 위주인 듯한 사용감이었고 더블드롭 쓸 때는 확실히 트러블이 잠잠해졌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