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를 IS의 낙혈기로 팔면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요?(위안부 할머니들께 최소한의 속죄를 위한 Lamb) IS도 사지도 않겠지만, 박근혜년이 꼴에 살아 볼려고 재판에 나오는 걸 보면 개.돼지보다도 못하다는 인증인가? 이런 것이 사람의 탈을 쓰고 조옷지랄하는 거 보면 한국의 민주주의가 너무 사치네.
외국은 나도 존나게 나가는데, 그게 뭐 ~? 양아치 유전자가 외국 많이 나가 어디는 어떻고 저떻고... 에라 닝기리 ~ 그러면 박근혜 이 듣보잡년은 영웅이냐? 나라 망신 시키는 자지같은 짓 하러 외국 나가는 10색히들 얼마나 많은데 이 촌놈의 기레기야!? 박근혜는 왜 프랑스 갔을까? 왜 갔을까? 누가 보냈을까?
자위한국당에서 이 산불을 북풍공작에 이용할 거라고 생각하는데 ... 뭘 해도 상상 이상의 짓거리를 해온 암덩어리들이라서 불안합니다. 꼴통놈들 어차피 못 먹을 것에 꼬추가루 뿌리고 부정선거로 몰고 갈 작전도 낌새가 보입니다. 홍준표 발암물질이 유통되는 현실에서는 긴장의 끈을 놓치 말아야 합니다.
이래서 호의(?)를 베풀면 곧 바로 약하고 무능한 지도자가 됩니다. 성소수자들의 의견표출이나 권리주장 모두 이해하고 사회적 합의 수준에서 받아들여져야 합니다. 또한, 지도자 역시도 개인의 의사표시를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단, 그것이 상대에 대한 차별과 억압으로이어져서는 결코 안 되지요. 문 후보께서 동성애를 싫어한다는 의사표시는 본인이 좋아하지도 않는데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이 도리어 위선이 아닙니까? 그렇다고 인정하지 않고 법으로 금지한다는 말도 아니지 않습니까? 각설하고, 이렇게까지 설명했음에도 못 알아 들으면 나한테로 오세요! 곧 바로 동성애를 포기하고 이성애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렇지만 거기에는 엄청난 단말마의 고통 정도는 따를 겁니다. 동성애자님들, 성소수자 여러분, 조용히 아가리 닥치고 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