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사혼의 구슬조각도 아니고 전부 다른 매장에 하나씩 퍼져있네여...^~^.... 집순이인 저는 여러군데 돌아다닐 생각에 괴롭지만 그나마 조언 많이 해주셔서 이상한거 여럿 사올 일은 없겠네요 모두 너무 감사해요!
미샤 듀이루즈의 경우는 보니까 무지 이쁘고 막 평가도 좋긴 한데 제가 틴트류를 선호하고 이미 쓰는게 있어서 일단 오늘은 보류할게요...ㅠ 어디 잘 보이는데 적어놨다가 루즈가 필요할때 제일 먼저 찾는 걸로!! 맥..? 색조 팔레트는...지금 예산에 비해 가격이 부담이 되고 뷰알못인 제가 저렇게나 많은 색상을 적재적소에 잘 활용할 수가 없을 것 같아 지금은 포기합니다ㅠㅠ 이것도 필요할때 찾을 수 있게 같이 기록해놓을거에요! 앗 그리고.. 브로우바도 보니까 가격이 좀 있더라구요. 예상은 했지만... 한번 가서 정리 받고 기본적인것도 배워 오는게 이상적이긴 한데 예산도 부족하고 혼자가기도 무섭고 해서 나중으로 미루겠습니다ㅜ 집에서 먼저 해볼게요!
형식도 잘 못지킨 글인데 관심 가져주시고 소중한 시간 들여 정성스러운 댓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모두 사....사.......사박궤...!
허미;; 순식간에 막 댓글을 폭풍처럼 써주시면 제가 감사해서 몸둘바를 모르잖아요 어쩌실거에욧! 일단 제가 시간도 촉박하고 주위에 화잘알이 아무도 없어서 제 생각에 기본적인것만 골라봤어요. 화장도 대충 봤을때 뭐 조금 발랐나? 싶은 정도만 하고 싶어서요ㅠㅠ 화려하고 예쁜 화장은 나중에...
파운데이션 류는 피부톤에 비슷하게 맞는게 중요하다고 들어서 일단 제품 선정을 받고, 매장에 가서 여러 색 테스트 해볼 생각이고요(후기 감사드려요)
삐아? 아이라이너는 검색했을때 되게 많이 봤는데 유명한 제품인가봐요! 혹시 올리브영같은데서 찾을 수 있거나 매장이 따로 있나요?
립은 제가 그냥 토니모리 오마이로즈 틴트를 쓰고 있어요 안바른것보다 좋아보이지만 얇게 바르면 크게 튀지 않는 느낌이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