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장 애청자로서 패널로 나오는 민주당 판검사 출신들이 지귀연이는 관종이긴해도 괜찮은 사람이라는둥, 심지어 이완규는 과거 청렴한 사람이였다는둥 이딴 개소리를 민주당 의원의 입으로 들었을때 얼마나 화가 나던지... 큰 결단에 있어 자꾸 발목잡는 주류들이 이 판검사 출신들이 아닐까 개인적인 의심이 강하게 들지만...행동하는 의원들 응원해 줘야지요. 발목잡는 의원들 압박하고...
최소한의 절차를 지켰다기보다 6월 3일 대선전에 유죄를 확정시킬 수 있는 저들의 계산이 저만 느껴지나요? 정말 물리적으로 시간이 촉박했다면 저 최소한의 절차를 저들이 지켰을 것 같나요? 물론 전 아시타시님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하는 바입니다. 다만 사법부의 행태에 불신이 너무 깊이 자리잡고 있어서 기우가 큰 것이겠죠.
민주당이 대법관들 탄핵할거 뻔히 아는데 저들이 오냐하고 가만히 있겠습니까. 이번 상고 판결처럼 모든 절차 무시하고 15일 단 하루에 모든걸 결정낼 수 도 있습니다. 그래서 15일이 오기전에 대법관들 탄핵은 필수라는 겁니다. 우리가 전략을 짜는 그 이상으로 저들은 초법적인 짓거리를 할게 뻔하니까요. 먼저 선빵 치는놈이 이기는 게임입니다.
기재부 출신 김동연은 언론을 통해 아주 중대결심을 할것인것 마냥 으름장을 내고있죠. 민주당 탈당후 무소속이나 새미래 후보로 대선에 나와 야권표를 갉아먹으려는 정신나간 분위기마저 감지되고 있죠. 우원식의 기습개헌 제안과 화답하는 비명계들의 일치된 호응들 하며 내란종식엔 소극적인 자들이 민주당 대권후보엔 더러운 이빨을 드러내고 있네요.
민주당 대선 후보를 뽑는데 왜 당원들의 의사가 아닌 전체 국민의 의사를 묻자고 고집을 부리는것도 웃기고 까놓고 말해보면 야 니들 비명계들 헌정회에 발담궈놓고 동원 가능한 국힘지지자들 지원받을 생각인거잖아! 어차치 이재명은 안된다는 프레임이니까 저쪽에서도 움직여줄거고! 더러운 기재부출신 수박같으니라고... 지 능력으로 경기도지사 된줄 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