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저도 이런 느낌 좋아해요. 제가 아는 언니라면 비교되서 같이 못다닐것 같아요. 로즈핑크에 양머리 톡톡 튀는 헤어스타일이 우선 눈에 들어오고 그에 맞게 선글라스에 붉은 입술로 카리스마가 폴폴 풍기네요. 옷은 위에는 수영복을 살짝 가려주는 정도의 옷과 아래는 짧은 청바지 시원시원하니 너무 좋아요. 자유로운 느낌이 나네요. 그리고 샌달이 붉은 꽃으로 되어있어서 코디를 깔끔하게 화끈하게 맺어주는 느낌이에요. 너무 맘에 드네요.
아 두번째 플레이샷이 제일 좋다고 했는 데 또 세번째 네번째 플레이샷을 제대로 보니까 못가리겠어요.. 세번째 플레이샷은 햐얀피부에 보라색 날카로운 선글라스부터 딱 집중이 되네요! 그리고 진한 핑크색 주황색 초록색 하늘색을 골고루 써주셨어요! 잘못하면 유치해 보일 수도 있는데 이렇게 색 명암도 적절하게 하고 여성자체의 피부톤이랑 외모를 맞추고 특히 양쪽 땋은 머리로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균형을 이루는 느낌이 들어 컨셉을 딱 정해서 화보찍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네번째 플레이샷은 배경이랑 여자 분위기랑 딱딱 맞는 것 같아요. 부드러운 여성스러운 머리에 풍성한 헤어벤드가 잘 어울리고 핑크색에 하늘색 줄무늬가 너무 예뻐요. 특히 줄무늬가 얇고 촘촘해서 더 예뻐요. 그리고 거기에 비눗방울! 톡톡튀는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볼륨감 있는 몸매가 잘 들어나고, 톡톡튀는 분위기 네번째 플레이샷도 매우 제 취향이에요~
엌 시험끝나고 와보니까 엄청 해주셨네요! 첫번째 플레이샷은 고동색 위로 볼륨감있게 올라간 머리에 날카로운 눈 너무 잘 어우러지네요. 또 그런 눈에 대비되게 누드빛 입술이 더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 같아요! 그리고 베이지와 하얀색 원피스가 그런 수수한 매력을 더 부각되게 해주어서 너무예뻐요! 겉으로는 쌔보이지만 사실은 착한 그런 느낌? 음 다 너무 잘하셔서 가리기는 힘들지만 제 취향에는 두번째 플레이샷이 제일 좋아요 시원하게 앞머리까지 다 묶어서 옆으로 땋은 헤어스타일, 테닝한 피부, 브라운 아이섀도우로 눈 끝부분만 하고, 버건디색 입술 너무 매력적이에요 골드로 모든 악세사리를 맞추고 갈색에 녹색 수영복 색조합도 너무 좋아요. 눈빛과 입꼬리에서 자신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패션센스가 있는 언니같아요~
선글라스를 벗긴 것을 보려주려는 이유가 있었군요. 빨간 입술과 빨간 눈 새하얀 피부에 매력점까지 강렬한 느낌이 선글라스를 벗어도 껴도 눈에 띄는 얼굴이에요. 위에는 옷자락이 나와있고 팔꿈치를 덮는 긴 셔츠에 풍성한 느낌이 드는 데 아래는 비키니 하의로도 굉장히 대비되고, 검은색 하얀색으로도 대비되서너무 예쁘네요. 또 골반에 있는 타투가 플레이샷 중앙에서 분위기를 주네요. 전체적으로 도도하고 화끈한 느낌이 들고 건들이면 안될 것 같은 강렬한 느낌까지 해서 좋아요
하핳 그쵸 옷입히기 사실 재밌어요. 고운 피부에 묶은 머리중 연갈색 머리가 부드럽게 목을 타고 내려오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고 올 화이트로 살짝 가려진 하얀 비키니에 샌달이 여자 분위기에 맞게 너무 예뻐요! 전체적으로 하양하양 하니까 성격도 착해서 남자들이 딱 좋아할 것 같은 스타일인 것 같아요.
오우.. 완전 제 취향인데요? 짧은 숏컷 머리에 헤어벤드로 살짝살짝 튀어 나온 것 같이 표현해준 헤어스타일 마음들고 또 요염한 눈빛과 입모양이 코디에 잘 맞는 것 같아요. 코디도 정말 good~ 안에는 검은 색 수영복 역시 이런 시크한 여성분은 일체형 수영복을 잘 소화하네요. 그리고 하얀색 세트 상하의도 너무 예뻐요 수영복과 세트 상하의가 서로 다른 옷이라는 걸 몰랐다면 부드럽게 목에서부터 허리를 감싸고 내려오는 한 옷으로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골드빛 시스루 겉옷은 없었더라면 코디를 잘했다는 느낌이 덜했을 것 같은 데 넣어서 너무 예뻐요! 또 이 신발 어디다 쓰나 궁금했는 데 정말 딱 어울리는 옷과 함께 착용된것 같아요 안에 있는 수영복과 색도 검은색 골드로 딱 맞고. 전체적으로 검은 피부에 밝은 목걸이, 안구색 머리색, 옷색이 대조되는 느낌이 좋은 플레이샷이었어요!
맞아요.. 저도 옷입히기 사이트 들어가면 못 빠져나와요. 첫번째것은 80~90년대 흑누나 느낌이 나요. 아프로 머리에 나팔바지 술이 달린 조끼를 입으니까 확확 소울이 느껴져요..ㅋ 그리고 칙칙하지 않게 안에 핑크색 수영복과 시크함을 물씬 풍겨주는 연두색 날카로운 선글라스가 분위기를 확 잡아주네요. 반면에 두번째 플레이샷은 느낌이 정말 달라요. 부드러운 헤어스타일, 미소와 연한 화장 푸른색 계열의 옷이 정말 예뻐요. 아직 물놀이 하기 전에 수영복위에 입은 옷은 하늘하늘하고 청순하고 안에 있는 수영복은 화끈하게 노출이 있는 일체형 수영복으로 뭔가 수영을 잘할 것 같아요 ㅎ
우와... 매력중에서도 독특한 느낌의 마력..? 헤어스타일 부터 투톤(?) 독특한 느낌이 물씬, 그 다음 화려한 목걸이와 뒤에 또 문양으로 상의는 화려한 느낌이 나요 거기다가 진주색스커트에 형광빛 보라색을 걸치니까 은근 어울리면서 옷 잘 입는 사람들의 색조합 같은 느낌이나요. 전체적으로 독특하면서도 우러지게 잘하셨네요!
우올 바닷가에 휴가온 연예인같아요. 풍성한 펌헤어가 옆으로 휘날리면서 당당한 느낌을 줘요. 그리고 몸매가 잘 들어나는 수영복 상의에 짧은 청바지가 하얀피부를 드러내네요. 신발은 갈색에 주황색으로 무난하면서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지는 신발인것 같아요. 저는 골드에 에메랄드빛 장식이 달린 목걸이가 이 코디를 허전하지 않게 해주면서 너무 잘맞는 것 같아 가장 맘에 들어요.
올...요즘 수영복으로는 다들 레쉬가드를 많이 입더라구요. 금발에 미녀네요. 짙은 아이라인에 빨간색 입술, 매력점이 딱 제가 좋아하는 얼굴상이에요. 또 살짝 그을린 피부에 레쉬가드를 입고 오리발까지 들고 있으니까 전문적으로 운동하는 사람같아요. 다리와 팔에 각각 심심하지 않게 악세사리와 문신이 있어 허전하지 않고 더 예쁜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느낌이 특이하네요 뒤로 시원하게 넘기고 앞으로 살짝 뺀 머리와 어울리게 자신감있는 표정이 어울려요 그리고 빨간색 헤어밴드와 빨간색 상의가 색 맞춤으로 통일감이 느껴지구요. 그리고 빨간색과 어울리는 검은색 바지를 입었네요. 그리고 포인트로(?) 형광색 가방이 눈에 확 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