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마텔리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6-01-30
    방문 : 15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마텔리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17 폭스바겐을 냉정하게 판단해보면 [새창] 2016-03-18 08:09:27 0 삭제
    준프리미엄도 그닥... 주행감 빼곤 현시보다 모든 면에서 떨어지는 것같네요.
    16 폭스바겐을 냉정하게 판단해보면 [새창] 2016-03-18 08:08:02 0 삭제
    글쎄요... 지프같은 경우는 미국차 치고는 마진이 좀크긴한데 일단 전체 수입차들중에선 결코 가격에 수입사의 마진이 많은 편은 아니죠. 레니게이드가 좀 비싸게 나와서 그렇지 다른모델들은 뭐 사실 너무비싸다 라는 느낌은 없어요. 그리고 지프는 프리미엄은 아니지만 매니아층이 강한 브랜드라서 사고자 하는 사람들은 어지간히 비싸지 않은이상 살겁니다. 전차종이 현기의 오프로드 제왕인 모하비보다 더 험로주파능력이 우수하거든요. 그런 기능적인면을 생각하면 어느정도는 가격이 수긍이 돼죠. 그래도 레니게이드는 비쌉니다..ㅠㅠ
    15 폭스바겐을 냉정하게 판단해보면 [새창] 2016-03-17 23:32:51 0 삭제
    폭스바겐 스티어링감은 mdps보다 훨씬 좋은데 굳이 이건 비교할 이유가 없어서 논외라고 한게 다른 의미로 받아들여졌다니 안타깝네요.. 근데 이미 조회수50을 넘겨서 글 수정이 안되는군요ㅠㅠ
    14 폭스바겐을 냉정하게 판단해보면 [새창] 2016-03-17 23:28:52 0 삭제
    칼럼타입이랑 랙타입이랑 단가 차이가 크지 않다더라고요. 그런데도 굳이 준대형차에까지도 칼럼타입 mdps를고집하는 이유가 내구성과 소모품 가격때문이랍니다. 내구성이 칼럼타입이 더 좋고 소모품도 더 저렴하다는 이유라네요. 그래도 그런거 필요없으니 랙타입좀 달아줬으면합니다 정말... 딴거 실컷 잘만들어놓고 결국 mdps때문에 매일매일 까이잖아요 바보같이
    13 폭스바겐을 냉정하게 판단해보면 [새창] 2016-03-17 23:23:04 1 삭제
    Mdps는 칼럼타입이 아니라 랙타입으로 바꾸던지 아니면 아아주 획기적인 개선을 해서 피드백을 높이던지 해야될겁니다. 제가 생각하는 현대기아의 아킬레스건이거든요ㅎㅎ 망할 칼럼식 mdps는 바뀔때까지 까여야 마땅하죠. 스티어링필링은 칼럼mdps보다 폭바가 훨씬 좋으니 논외라고 한겁니다!
    12 폭스바겐을 냉정하게 판단해보면 [새창] 2016-03-17 23:19:10 0 삭제
    진짜 딱 비용만 프리미엄이죠 차는 정말 딱 까놓고 현대기아급. 정말 잘쳐줘도 현대기아 조금 더 위에 있는정도? 참고로 지금 현대기아 안탄답니다ㅎㅎ
    11 폭스바겐을 냉정하게 판단해보면 [새창] 2016-03-17 23:16:57 1 삭제
    그 가격이 수긍이 가신다고요?? 저는 아직도 이해를 못하것슴다ㅠㅠㅠ
    10 폭스바겐을 냉정하게 판단해보면 [새창] 2016-03-17 23:14:41 1/5 삭제
    사실 lf타보니까 주행안정성이나 차체 강성 서스펜션 세팅 이런 기본적인건 이미 폭스바겐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고 가끔씩은 오히려 더세련되고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폭스바겐 차종들은 주행감이 이제 약간 세월이 묻어나더군요.
    9 폭스바겐을 냉정하게 판단해보면 [새창] 2016-03-17 23:12:00 3 삭제
    백화점에 베이직하우스. 그 비유가 딱이군요. 품질은 좋은데 결코 명품은 아닌... 근데 백화점에서 파는 베이직하우스란 이유로 가격 올려받는 그런느낌??
    8 살기위한 과속 [새창] 2016-03-13 09:21:49 1 삭제
    저상황에서는 누구나 풀악셀일겁니다 부디 살아서 탈출했기를...
    7 아반떼 스포츠 3월 출시인데 아직 공개도 안함 [새창] 2016-03-09 09:41:32 0 삭제
    저도 관심있는 차종이라 매일매일 검색해보는데 관련기사는 죄다 예전 기사고 최근 기사는 코빼기도 안보이네요... 기껏해야 스파이샷이나 위장막 차량 사진뿐이더군요
    6 아우디 tt 콰트로 할덱스 사륜구동에대해.. [새창] 2016-02-28 22:15:06 0 삭제
    음 저랑 다르게 알고 계시는군요. Tts랑 시로코r은 같은 엔진에 같은 차체이 같은 트랜스미션인데 무게도 큰 차이 안납니다. 그런데 전륜구동인 시로코r에 비해서 상시사륜구동인 tts가 초반 가속력이 월등히 좋죠.
    5 아우디 tt 콰트로 할덱스 사륜구동에대해.. [새창] 2016-02-27 16:46:46 0 삭제

    1시간의 구글링 끝에 알아냈습니다ㅎㅎ 2세대 tt의 초기형은 할덱스 2세대 시스템을 사용하고 후기형 facelift모델은 4세대 시스템을 사용했다하네요 할덱스 2세대와 4세대의 하드웨어 차이는 없고 소프트웨어의 차이만 있는 것 같습니다
    3 아우디 tt 콰트로 할덱스 사륜구동에대해.. [새창] 2016-02-27 16:37:32 0 삭제
    글쎄요. 반대로 생각하면 전륜구동기반 사륜구동이므로 사륜구동임에도 평상시는 전륜으로만 토크를 보내주어 연료소비를 줄이고 눈길이나 빗길같은 상황에서 뒷바퀴로 토크를 보내줘서 트랙션을 유지하는게 더 좋죠. 풀엑셀시에도 전륜구동이면 휠슬립 일어나서 출력이 손실되지만 후륜으로도 토크를 전달해주어 4바퀴로 땅을 박차고 나가니까 제로백도 훨씬 단축되구요..



    [1] [2]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