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끝까지 다 봤습니다. 최진기 선생님의 눈물과 애절한 외침에 가슴이 너무 아파 따라 울뻔할 정도로 선생님은 진실되어 보이네요. 만약, 최진기 선생님이 거짓을 말하는 것이라면, 연기자보다도 더한 메소드 연기를 펼치고 있는 것일텐데, 저는 도저히 그런 상상은 할 수가 없습니다.
최진기 선생님 말씀이 사실이라면, 이보다 억울한 일은 또 없을 겁니다. 그 분 뿐만이 아니라 그 분의 회사 식구들의 생계 또한 걸린 일입니다. 반드시 김어준씨를 통한 반론권을 얻으셔야 할테지만, 그도 여의치 않다면 꼭 법정소송을 통해서라도 최진기 선생님의 결백이 증명되길 간절히 응원합니다.
좋은 글 소개해주셔서 무척 감사합니다. 전해철 의원에 대해 도통 알고 싶어도 쉽게 알 수 없어 아쉬웠던 차에 참 반가운 글이네요. 막연히 친노 친문의 핵심이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전해철 의원, 역시 삼철이라 불리던 분 답게(?) 제 예상처럼 훌륭하고 고마운 분이셨군요. 이제 적극적으로 지지할 수 있어 기쁩니다.
정말 꼭 필요한 청원을 해주셨군요! 나서주신 작성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민들의 눈을 현혹하며 적폐들의 정권연장 수단으로 악용되는 댓글알바와 네이버는 반드시 수사한 뒤 일벌백계하여 그 근원을 뿌리뽑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재발 방지책 또한 마련해야겠죠. 적폐청산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취향은 아니지만, 댓글이 부족해서 이곳에 글 써주신단 말이 참 감동이네요..감사해요.. 저도 가끔 시게가 너무 정석대로(?)인 듯해서 답답할 때도 많지만, 오히려 그렇기에 더 애착이 많은 곳 같아요. 우직하고 때론 답답한 시게이지만, 앞으로도 결코 버리지 마시고 함께해주시길 부탁드려요.
공감합니다.. 코 끝이 찡하네요.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고영태씨는 정말 용기있는 사람이죠. 자신의 죄를 뉘우치며 용서를 구하고 바로 잡는 일만 해도 큰 용기가 필요한데, 하물며 그 일에 목숨까지 건다는 건 정말 보통 사람은 하기 힘든 용기있는 행동이었어요. 그리고 주진우 기자님도 참 감동이네요.. 앞으로 우리도 고영태씨를 잊지 않고 세심하게 지켜드렸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