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경기도지사 경선에서 이재명과 전해철이 출마선언 하기전부터 버스 공영제 이슈로 이재명 대 남경필 프레임을 만들어 이재명의 민주당 경기도지사 선출을 기정사실화 하는 방송을 했고 전해철이 출마선언을 하자 전해철도 방송출연 했다는 알리바이를 만들기 위해 전해철을 방송에 불러 이재명 지지율이 월등한데 왜 출마했냐. 문통은 출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 등등 편파방송을 한 적이 있다.
당시 전해철도 김어준이 편파방송 할거 예상은 했지만 막상 출연하고보니 그래도 공중파 방송인데 김어준이 저 정도까지 할 줄은 몰랐다가 방송 한 후 대단히 황당해 했었다.
안나가니만 못한 방송임을 알고도 전해철이 출연한 이유는 만일 출연을 안 할 경우 방송섭외를 했으나 전해철이 출연 거부를 했다는 김어준의 깐족이는 뒷소리를 듣기 싫어서였는데 결국 안나가니만 못한 방송에 출연하여 김어준의 알리바이만 만들어 준 꼴이됐다.
. 이해찬이 당대표 출마 선언을 하자 득달같이 이해찬을 방송에 불러 한타임 전부를 할애 해 이해찬 홍보를 해 주고 김진표에겐 컷오프 이틀 전 모든 당대표 출마 후보들이 10분씩 나눠 하루에 3명씩 이틀동안 의무방어전 인터뷰 할때 인터뷰 요청하여 일정이 안맞던 김진표는 인터뷰 생략. 송영길은 당시 뉴스공장에 고정 출연중이였다.
. 컷오프 끝나고 김어준의 뉴스공장으로부터 인터뷰 요청이 와 두어번 인터뷰 날짜 조율을 하는 와중에
정청래 정두언의 편파 방송. 리얼미터 여론조사를 이용한 편파방송. 도올 불러 편파방송. 다스뵈이다에서 대놓고 김진표 마타도어하며 편파방송.
. 김어준이 노골적으로 온갖 편파 방송을 자행하는건 지난번 경기도지사 경선때 전해철에게 한 것 보다 훨씬 심해졌고 김진표측은 차라리 당대표 지면 졌지 구차스럽게 방송출연 안하겠다며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 포기했다.
다스뵈이다에서 정청래가 셋팅한 핵무장건으로 김진표 조리를 돌리는거 보고도 뉴스공장 출연한다면 그건 영혼을 파는 행위다.
표 줄더라도 가오는 지켜야지. .
김어준 입장에선 김진표의 방송출연 여부가 꽃놀이패인데 출연 안하면 출연 안했다고 쫌생이로 몰고 출연하면 입장 곤란한 질문을 쏟아내고.
아무튼 김어준이 대단히 야비한 인간인건 분명한데 투표권도 없는 인간이 남의 당 선거에 감나라 대추나라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도 웃기고 김어준이 부른다고 쪼르르 달려가 수차례에 걸쳐 방송 출연한 이해찬도 웃기긴 마찬가지다.
민주당을 호령하던 이해찬의 마지막 동앗줄이 김어준인것 같아 대단히 씁쓸하다. 저 동앗줄 요즘 완전 썩고있던데.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708305089520848&id=100010240900963&__tn__=-R&_rdc=1&_rd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