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 순한살결수랑 세라비 추천이요! 이솔 하이드로맥스젤 썼었는데 그냥 물같은 느낌이었거든요.. 근데 세라비는 발림성은 비슷한데 좀 더 유분감이 있어서 마무리가 너무 좋아요! 쫀득쫀득.. 사실 건조하시지 않는다면 토너+수분크림으로 충분해요! 만약 건조하시다면 수분크림 전에 오일 몇 방울 바르시는 거 추천해여!
파데에 오일 한 방울 정도 섞으면 괜찮다던데.. 저는 건조함을 잘 못 느껴서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솔 순한살결수→세라비 로션(가끔 건너뛰기도 합니다)→선크림→파데 이정도로 해요 아침에는 기초가 과하면 화장이 잘 안 먹는 거 같아서 저녁에 7스킨하고 세라비 텀 두고 두 번 바르는 정도? 건조하시다면 저녁에만 오일 발라보시는 거 추천이요!
스티바 0.025 6일째 쓰고 있는데요! 좁쌀이 우두두두 올라옵니다! 여드름이 악화될 수 있다고 들어서 각오는 했던 부분이지만 좁쌀..? 일반적인건가여? 그리고 붉은기와 각질이 일어나질 않는데 그래도 효과가 있는건가여? 선크림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지성이구요. 그 전에 쓴 선크림은 더페 피지 잡는 수분 썬이랑 투쿨 장조지롱이에요. 더페꺼는 촉촉하긴 했는데 성분이 별로였던 기억이 나고 장조지롱은 약간 매트하면서도 기름진 느낌이 들었어요. 성분 괜찮고 spf30 이상에 기름지지 않으면서 촉촉..?한 선크림이 있을까요..
바이빠세는 잘 몰라서 뭐라 말씀 드릴 순 없지만 이솔 빠순이기에 잠시 pr을.. 일단 순한살결수는 성분이 매우 착합니다 화장품은 닝바닝사바사지만 이건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다고 생각해요! 향은 은은하게 뭔가 고소?한 향이 나요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저는 이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쓰는거기도 해요ㅋㅋㅋ 근데 토너잖아요? 무엇을 쓰든 최악은 없을 거라 생각해요! 둘 다 사시는 걸 추천합니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