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해보니 이화여대 학생대표는 저 학생이 아니네요. 저 기사만 봐도 저 단체의 회장을 맡고 있는 학생이 이대 다니는 학생 1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대체 이화여대 학생 대표가 저 학교에 다니니 이화여대 수준을 알겠다는 논리가 어떻게 성립이 되는 건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애초에 저 학생은 이화여대 회장도 아닌 일개 학생일 뿐인데요. 거기에 눌러진 추천이 많은 것도 놀랍네요. 오히려 이대 학생들은 김활란의 친일행적을 알리며 동상을 없애고자 노력하는 중입니다. 미꾸라지 한 마리 때문에 전체를 매도하는 분들이 계시는군요.
미샤는 왜 이런 인기품목을 매번 단종시키는 걸까요??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항상 잘쓰고있거나 인기많은 제품들은 얼마안가 단종.. 한 브랜드에 꾸준히 정착해서 쓸 수 있게하려면 이런 인기품목들을 온고잉으로 하다못해 박제시켜야 하는데, 미샤는 그런거 신경안쓰다보니 신상 사면서도 단종될 걱정을 하면서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다이소에서 구매한 'TG C타입 충전기'를 4개월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너무 험하게 충전기를 쓰다보니 보통은 빨리 고장나는 편인데, 지금까지 썼던 어떠한 충전기 중에서도 가장 오래 버텼네요. 그런데 같은 제품이 얼마 안 가 고장났다는 분이 계신 걸 보니 정말 제품by제품이란 말에 공감이 갑니다.
정답이나 우승자를 공개할 때 등 중요한 순간 직전에 똑같은 부분을 다른 카메라로 찍은 걸 자꾸 틀어주면서 시간끌 때 너무 답답해요. Ex)복면가왕
과연 이번 대결의 승자는!! 두구두구두구...... 과연 이번대결의 승자는!! 두구두구두구.. 과연 이번 대결의 승자는!! 두구두구두구...... 과연 이번대결의 승자는!! 두구두구두구.. 과연 이번 대결의 승자는!! 두구두구두구...... 과연 이번대결의 승자는!! 두구두구두구..
어느정도 긴장감이나 몰입도를 위해서 사용하는 건 괜찮지만, 너무 과도한 건.... 좀....ㅜㅜ
그리고 나눔글과는 별개의 질문인것 같아 여쭙기가 죄송한데..ㅜㅜ 작성자님께서 잇츠스킨 립펜슬 바르셨을때 오렌지빛이 많이 돌았나요..? 왜 제 입술에서는 핫핑크로 발색 되는지 모르겠어요ㅜㅜㅜㅜ 며칠전에 뷰게에서 인터코스사 립펜슬이 변색된다는 글을 봐서 걱정되네요ㅜㅜ 단순한 피부톤의 차이였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