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건은 개인정보 침해사고에서 유출된 불특정 다수의 개인정보를 통해 알패스의 정보를 취득한 '도용'사건으로 보입니다. 당사는 사건 직후 위기관리 매뉴얼에 따라 신속히 대책을 실행하고 있으며, 계속하여 진상 규명 및 재발 방지책을 신속히 마련하고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상세 내용은 아래 알툴즈 홈페이지 및 공식 기사 링크 안내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스트소프트입니다. 먼저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스윙 브라우저 해킹 보상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는 분에 한하여 신고 및 보상 절차가 이뤄집니다. 해킹 보상 서비스 가입여부는 스윙 브라우저 및 스윙 모바일 앱에 로그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킹 보상서비스 약관 및 신고 절차를 확인 바랍니다.
< 가입 확인 방법 > - PC : 주소창의 방패 모양을 클릭하여 가입여부와 보상기간 확인 -모바일: 우측상단 메뉴 - 방패모양 클릭하여 가입여부와 보상기간 확인 가입 여부 확인이 어려운 분은 알툴즈 고객센터 (1544-8209) 쪽으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해킹보상 서비스 약관 : http://swing-browser.com/reward/info - 해킹보상 서비스 신고 절차 : https://user.zum.com/swing/help ※ 2016년 5월 21일 이전 가입자의 경우 현대해상 을 통하여 보상이 지급되며, 현대해상 청구서를 다운로드 하여 접수 바랍니다. ※ 피해신고 접수(보상센터) : 02-737-3587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공휴일 제외)
추가적으로 해킹 보상서비스(무료)의 효력발생 기간은 "서비스 이용 등록 다음날 00:00시부터 12개월"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링크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user.zum.com/swing/info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지난 9월 1일 알툴즈 회원 개인정보 침해(도용) 가능성이 확인됨에 따라,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대응책의 일환으로 스윙의 ‘로그인 보안 강화'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스윙 PC 버전 (9월 8일 저녁 12시, 버전 정보 4.1.0.1 ) 에 적용되었고 모바일 버전에는 적용 중에 있습니다. 먼저 이스트소프트와 당사의 제품을 신뢰하고 사랑해 주신 고객님께 심려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향후 확인되는 진행 상황은 스윙 홈페이지(http://swing-browser.com/) 공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스트소프트입니다. 현재 기사화되고 있는 알툴즈 사이트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개인 정보 침해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친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9월 1일 17시경 미상의 사이버 공격자(이하 해커)로부터 일부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볼모로 한 협박성 이메일을 수신하여 사전에 마련된 위기관리 매뉴얼에 따라 신속히 대책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중입니다. 이번 사건은 지난 몇 년간 발생한 개인정보 침해사고에서 유출된 불특정 다수의 개인정보를 무작위로 대입한 형태로 '유출된 개인정보를 활용한 계정도용'으로 보이며, 가용 가능한 모든 자원을 동원해 진상 규명 및 재발 방지책을 신속히 마련하고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상세 내용은 아래 알툴즈 홈페이지 및 공식 기사 링크 안내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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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9월 1일 17시경 미상의 사이버 공격자(이하 해커)로부터 일부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볼모로 한 협박성 이메일을 수신하여 사전에 마련된 위기관리 매뉴얼에 따라 신속히 대책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중입니다. 이번 사건은 지난 몇 년간 발생한 개인정보 침해사고에서 유출된 불특정 다수의 개인정보를 무작위로 대입한 형태로 '유출된 개인정보를 활용한 계정도용'으로 보이며, 가용 가능한 모든 자원을 동원해 진상 규명 및 재발 방지책을 신속히 마련하고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상세 내용은 아래 알툴즈 홈페이지 및 공식 기사 링크 안내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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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이스트소프트입니다. 현재 기사화되고 있는 알툴즈 사이트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개인 정보 침해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친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9월 1일 17시경 미상의 사이버 공격자(이하 해커)로부터 일부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볼모로 한 협박성 이메일을 수신하여 사전에 마련된 위기관리 매뉴얼에 따라 신속히 대책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중입니다. 이번 사건은 지난 몇 년간 발생한 개인정보 침해사고에서 유출된 불특정 다수의 개인정보를 무작위로 대입한 형태로 '유출된 개인정보를 활용한 계정도용'으로 보이며, 가용 가능한 모든 자원을 동원해 진상 규명 및 재발 방지책을 신속히 마련하고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상세 내용은 아래 알툴즈 홈페이지 및 공식 기사 링크 안내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이스트소프트입니다. 현재 기사화되고 있는 알툴즈 사이트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개인 정보 침해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친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9월 1일 17시경 미상의 사이버 공격자(이하 해커)로부터 일부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볼모로 한 협박성 이메일을 수신하여 사전에 마련된 위기관리 매뉴얼에 따라 신속히 대책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중입니다. 이번 사건은 지난 몇 년간 발생한 개인정보 침해사고에서 유출된 불특정 다수의 개인 정보를 무작위로 대입해 알툴즈 사이트의 로그인 정보를 취득한 ‘도용’의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가용 가능한 모든 자원을 동원해 진상 규명 및 재발 방지책을 신속히 마련하고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상세 내용은 아래 알툴즈 홈페이지 및 공식 기사 링크 안내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알약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일부 PC에서 랜덤하게 해당 증상과 같은 메모리 과다 점유 이슈가 있어, 내부적으로도 확인중에 있는 부분입니다. 동일 증상이 다시 발생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알약 고객센터 (전화:1544-8209 이메일: help@alyac.co.kr)를 통해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다 나은 알약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