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희선천사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5-02-27
    방문 : 2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희선천사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8 칼로리 바란스 판매에 대한 해태제과의 어이없는 대응... [새창] 2015-02-28 11:02:12 10 삭제
    솔직히 회수의지가 있었다면 곰탱냥냥아리 분의 말씀처럼 마트에 판매되지 못하도록 최소한의 조치라도 됐었어야 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회수는 나중에 되더라도 말이죠.
    판매되는 시간동안 모르고 사먹은 사람들은 솔직히 무슨 죄 입니까? 그냥 운이 없었네 하고 넘어가는게 맞는겁니까?
    그리고 첫날 통화할때도 처음에는 판매에 문제가 없다는 식으로 말하시다가 제가 계속 재차 진짜 문제없냐고 물으니 그때 유통기한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솔직히 썩은 계란으로 만들었는데 고온 조리과정을 거쳐서 괜찮다는데 정말 묻고 싶습니다. 해태제과 직원분들은 가족분들께 썩은 계란으로 만든 과자를 고온에서 조리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당당히 말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라면 절대 그렇게 못할 것 같습니다.
    7 칼로리 바란스 판매에 대한 해태제과의 어이없는 대응... [새창] 2015-02-28 07:56:44 10 삭제
    마지막으로 해태 직원분과의 통화 기록입니다.

    6 칼로리 바란스 판매에 대한 해태제과의 어이없는 대응... [새창] 2015-02-28 07:56:13 8 삭제
    2/27 식약청 통화 기록입니다.

    5 칼로리 바란스 판매에 대한 해태제과의 어이없는 대응... [새창] 2015-02-28 07:55:05 8 삭제
    2/27 고객상담센터 전화 기록입니다.
    첫 번째 전화는 연결이 되지 않아서 다시 전화 했습니다.

    4 칼로리 바란스 판매에 대한 해태제과의 어이없는 대응... [새창] 2015-02-28 07:53:43 10 삭제
    2/26 두 번째 고객상담센터 전화 기록입니다.

    3 칼로리 바란스 판매에 대한 해태제과의 어이없는 대응... [새창] 2015-02-28 07:53:05 17 삭제
    저 역시 처음 칼로리 바란스를 파는 것을 봤을 때 그냥 넘어 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대학동 특성상 가난한 고시생들이 많이 살기 때문에 할인하는 제품을 사 먹을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솔직히 귀찮은 점도 있었지만 해태제과에 전화를 하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몇 몇 분들이 주작 아니냐, 증거를 대라고 하시는데 현재 공부하고 있는 고시생으로서 주작을 했을시 얻을 수 있는 아무런 이익이 없습니다.
    오히려 제 시간만 빼앗겼고, 어제 해태제과와 통화 후 솔직히 공부도 잘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상담사 분의 자존감을 건드린거 아니냐는 분도 계시는데 물론 대화 도중에 약간 목소리가 커지긴 했지만 개인 자존감을 건드린다던지,
    욕을 했다던지 하는 부분은 전혀 없었습니다. 옆에 친구도 듣고 있었는데 제가 특별히 그런 부분은 없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다시 해태제과에 전화 했을 때 듣고 싶었던 말은 그거였습니다. 아 다시 확인해서 빠른 시일 내에 회수 할 수 있도록 하겠다였습니다.
    하지만 전혀 다른 방향으로 나는 내가 할 일을 했고 나머지는 다른 부서의 일이기 때문에 알 수 없다. 답답하시면 직접 전화해보라는 식으로
    이야기 했기 때문에 기분이 좋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해태제과와 전화시 처음에 이런 일이 생길거라고는 생각도 안했기 때문에 녹음은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제 폰에 전화 기록이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처음 해태제과 고객상담센터 통화 2/26일 기록입니다.

    2 칼로리 바란스 판매에 대한 해태제과의 어이없는 대응... [새창] 2015-02-28 00:06:21 57 삭제
    해태제과 직원이 자기 일도 아닌데 시간, 노력 써가면서 왜 이렇게 까지 하느냐는 말 듣고
    순간 너무 멍했던 것 같아요.... 제 머리 속에서는 도저히 상상 할 수 없는 반응 이였거든요..

    그리고 정말 어이가 없는건 회수 조치 한다고 해놓고선 거의 하루 동안 판매가 된 것인데
    그럼 그 동안 제품을 사간 사람들은 그냥 재수 없다고 퉁 쳐야 되는 겁니까??

    또 이해가 안 가는게 제품에 이상은 없지만 제품은 회수 한다. 하지만 먹어도 상관은 없다??
    저런 이중 적인 잣대 정말 이해가 안 갑니다..

    p.s 아 그리고 해태직원 분이랑 통화 할 때 상담사 분이 먼저 전화를 끊은게 아니고 제가 먼저 끊은 거라고 하더군요..
    위 글 적을 때는 상담사가 먼저 끊은줄 알고 저렇게 적었네요.
    1 칼로리 바란스 판매에 대한 해태제과의 어이없는 대응... [새창] 2015-02-27 16:40:27 122 삭제
    상담사분 태도가 분해서 해태제과에 전화 했더니 이제 와서는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회수 조치 지시 한건 맞는데 고객님께서 거짓말 이라고 하시면서 저희를 못 믿는거 같아서 대리점에 확인 전화 해보라고 한 것이지
    저 한테 일을 시킨게 아니라고...
    더 어이가 없는건 고객님이 자기 일도 아닌데 고객님이 자기 시간을 뺏어서 이렇게 할 이유가 있냐고 하는겁니다.
    우리 해태제과 일이라고 그리고 다시 말하더군요.. 못 믿겠으면 대리점 전화 번호 가르쳐 드릴테니 전화 해보시겠냐고..
    그래서 됐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해태제과야.. 그래 내 개인적 이익이 달린 일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볼까봐 이렇게 하는거다.. 됐냐??

    그리고 제품이 문제가 없으면 회수를 하지 말던가 회수 한다고 해놓고선 판매에는 문제가 없다는건 도대체 무슨 논리냐??



    [1]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