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욕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 꽤 많더라구요! 결혼하신분도 그렇고, 안하신 분들도 그렇고~ 근데 그분들... 남자분이고, 여자분이고... 결혼 전엔 성욕 없다고 잘 안하신데요...... 특히나 남자분은. 결혼하고 났더니 "나 원래 이런거 몰랐어? 결혼 전에도 잘 안했잖아!" 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고하더라구요.. 잠자리를 피하면서 성욕이 없다는 말에 펄쩍 뛰는건... 그냥 들키기 싫어서 그러는것같네요. (성욕없다는걸) 아니라고 하는건 믿지 않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성욕 있으신분은 여자분들이 가만있어도 여자분을 가만 내버려두시지않죠!! 아무튼, 그 말은 믿지 않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기운내세요 ㅜㅜ)/...
음.. 남편 되실 분 성욕이 거의 없으신 것 같네요;; (성욕이 거의 없어서 핑계거리 찾으면서 피하시는 것 같아요) 이런 저런 글 많이 읽어봤는데요, 이런 경우는 섹스리스가 될 확률이 높을 것 같아요. 님이 성욕을 참고, 섹스리스로 사셔도 괜찮으시면 결혼하시면 될 듯 하구요, 아니면... 지금이라도 결혼은 다시 생각해보시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일단, 결혼한다고 달라지진 않는다고 많이들 그러시더군요... 생각 많이 해 보시고, 신중 한 결정 내리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와- 나도 처음엔 맞벌이 하면 남편이랑 반반 하자 해야지! 했었지만, 남편 일하는 강도랑 내가 일하는 강도가 틀린걸 아니까 시키고싶어도 미안해서라도 못 시키겠던데 ㅠㅠ 남편 너무 불쌍하네요ㅠㅠ... 힘들고, 외롭고.. 진짜 부부라고 느껴지지 않을 것 같아요.. 남편분이 많은거 바라지도 않으시는 것 같은데 ㅜㅜ)
그렇게 아예 터치도 못하게 할거면 왜 결혼을 합니까? 그리고 맞벌이하면 서로가 번 돈은 오픈 안하고 각자 쓰면 되는겁니까? 월급은 서로 타협해서 관리하면 된다고했구요, 꼭 아내에게 다 맡기라고 말한적없습니다. 가정주부하면 아무 하는 일 없는겁니까? 여태 모아놨던 돈을 다 달라고한 것도 아니구요, 이제부터 같이 살면서 버는 월급을 관리하고 싶다는게 그렇게 큰 문제인가요? 아니 그리고 결혼하면 같이 쌓아나가는게 되지, 왜 남편 혼자 쌓아나가고 함부로 손을 댄다고 하는겁니까? 그렇게 따로 따로 생각할거면 결혼을 안하는게 맞는거죠. "와이프는 가정주부로 집에서 놀면서 하는거 없네? 이건 내가 혼자 다 번 돈이고, 나 혼자 힘들게 일하는거니까 다 내꺼~" 이렇게 생각하시는건가요?
이보세요. 전 제가 관리 안합니다. 남편이 다 관리하구요. 저기 글쓴이님이 결혼하실 여자분이랑 같다곤 생각치않는데요? 어딜봐서 비슷한 사람이라는 겁니까? 상당히 기분 나쁘네요. 여자분이 관리하겠다. 그럼 여자가 관리해야한다. 여자한테 무조건 다 관리하게 해줘야한다. 그런식으로 얘길 했나요? 글 제대로 읽어보셨나요? 남자분이든 여자분이든 비슷하다고 말씀드렸구요(서로가 서로에게 용돈 타 쓰라는 듯 양보하기 싫다하고있는 부분) 여자분이 월급 관리하면 안되나요? 안되는 이유가 뭔가요? 사업자금에 손 대는건 말이 안되는거구요.
아무리 개인 사업자라고해도 신고 들어가는 돈이 있을텐데요... 매달 월급으로 들어가는 돈이요~ 그 돈을 관리하겠다. 하는 것 아닌가요? 지금 위쪽에 댓글 다신분들 보면, 여자분이 사업자금을 아예 관리하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네요. 매달 월급처럼 들어오는 그 돈(상여 등 포함)을 관리하겠다. 라고하는 거면 여자분이 그렇게 잘 못 된것 같지는 않은데.. 사업자금은 남자분이 사업주시니까 알아서 하시는게 맞는거구요, 그 외에 월급은 여자분이든, 남자분이든 얘기를 통해 관리하는게 맞구요. 그리고 관리하는분이 상대방도 다 알 수 있게 투명하게 관리하셔야한다고 봅니다. 아니 왜 그 돈을 관리하겠다. 하는게 이런 저런 소리를 듣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남자분은 딱 생활비와 그 외에 필요한 것 있으면 말해라. 그건 줄께. 이렇게 말하시는데.. 솔직히 저로서는 남자분이 정말 이해안가네요. 그러면 여자분이나 남자분이나 다른게 뭔가요? 서로가 용돈 받아 사용해라. 뭐 이런식인거같은데요~ 그리고 결혼하면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누군가는 양보해야하는 것인데, 두분다 양보는 안하시려고하고.. 무조건 나는 이런 사람이다. 그러니 니가 이해해라. 이런걸 맞다고 하시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