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몽되면x된다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4-05-13
    방문 : 80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몽되면x된다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39 소수 예술 [새창] 2014-09-04 09:56:44 2 삭제
    프랙탈하고 관련이 있는건가요? 패턴이 보이네..
    38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4-09-04 09:50:25 1/8 삭제
    어디서 사와놓고 만들었다고 뻥치는거죠!!!??
    37 포인터를 사용한 swap [새창] 2014-09-01 18:17:14 0 삭제
    황금비/
    왠지 감정이 좀 격해지신 것 같은데..
    마소프로그래머를 깔 수도 있는거죠. 뭐 성역 있나요.
    드리고 싶었던 말씀을 다시 풀어서 쓸께요.

    void 포인터 타입으로 캐스팅하는 것 부터가 좀 마뜩찮습니다.
    컴파일러가 빌드타임에 걸러낼 수 있는 수 많은, 의도치 않은 오류를 저런 식으로 사용하면서
    런타임 에러로 발전시킬 수 있는 수 많은 여지를 안고 있다고 봅니다.

    런타임 라이브러리는 좀 예외일 수 있는게,
    프로그램의 실행시간에 최대한 영향을 안주기 위해서 성능이슈 때문에 저런 식으로 썼을 수 있어요.
    상위수준 코드를 작성하는데 적합하지 않은 방식이다.. 라는건,
    지들이 상용으로 배포하는 라이브러리 내부에서 뭔 짓을 하건, 지들 책임이니 상관은 없지만,
    저런 모양새를 가진 API를 가진 함수는 없지 않느냐.. 라고 말씀드린거예요.

    swap 다용도로 하자고 저 코드를 채택함으로써 디버깅하기 어려운 런타임 에러가
    발생할 가능성이 많은 코드가 여기저기 흩어지는 꼴을 저는 못보겠습니다.
    36 시각적 기초 [새창] 2014-09-01 15:57:54 0 삭제
    90년대 중반에 양산되던 허접스런 번역서들.. 으으으...
    35 포인터를 사용한 swap [새창] 2014-09-01 15:54:20 0 삭제
    111
    visual studio CRT에 있는 코드라고 해서
    일반 상위수준 code를 작성하는데 적합한 모델이다.. 는건 맞지 않을 것 같아요.
    내부적으로 특정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사용할 수는 있겠지만요.

    저 함수가 사용자에게 호출 가능한 형태로 open된 코드인가요?
    http://msdn.microsoft.com/ko-kr/library/634ca0c2.aspx
    상기 목록에는 그런 함수가 안보이는 것 같습니다.
    34 포인터를 사용한 swap [새창] 2014-09-01 13:05:21 0 삭제
    템플릿 쓰는게 답인 것 같구요.

    서로 다른 타입간 강제로 해야 한다는 상황이 발생하는것을 피하게 설계하는 것이 우선이구요.

    정 해야 한다면 그냥 그 부분에 한정해서 memcpy.
    33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4-09-01 10:27:07 0 삭제
    황금비/
    엄숙하다가 보다는,
    공학/과학을 위한 도구로서의 개발언어입니다.
    실용성, 정확성, 효율 등이 우선 가치인 동네에서 저런 문제가 안좋게 보이는 이유는 명백하잖아요 ^^.
    32 왜 C에서 bool을 쓰면 안 되는가? [새창] 2014-08-29 12:02:50 0 삭제
    엔델/
    그렇군요.

    글 주제랑은 상관 없는 얘기긴 한데,
    저는 비트필드 사용하는 코드 한 번 보고 우와우.. 절대 안써요.
    union? 4바이트 float 값을 byte stream으로 전송하고 받을 때 빼고는 안씁니다.
    많이 쓰다보면 몸에 익어요. 에러 피해가는 노하우가.
    31 왜 C에서 bool을 쓰면 안 되는가? [새창] 2014-08-29 11:51:40 1 삭제
    글쓴님이 본인이 아닌 타인의 저런 버그때문에 된통 당한적이 있으신가봐요. ㅎㅎ

    글 요지와 의도는 알겠는데
    bool foo = strfind(strarg, strcontext);
    이런 식으로 쓸 정도의 수준이면 이미 그건 boolean type의 문제가 아니라 return type에 대한 무지가 원인이죠.
    (근데 strfind라는 함수도 있군요. 저는 strstr을 쓰는데..)

    저는 그냥, 일반적인 syntax highlighting 지원하는 편집기 등에서 bool 이라고 사용하면 reserved로 인식해서 색이 변하니
    찜찜해서 안씁니다. 게다가 C++, C 섞인 코드를 같이 빌드할 때도 불편할 것 같아서 의도적으로 피하기도 하구요.

    본인 스스로 코드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애매함을 배제하다 보면 해결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쓰면 안된다.. 라고 단정지을 성질은 아닌 것 같습니다.
    30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4-08-29 10:26:33 1 삭제
    뭐가 문젠지 저도 모르겠는데요.
    29 퀴즈 입니다. [새창] 2014-08-29 10:25:35 0 삭제
    퀴즈인지 질문인지 분간이 안가는데, 일단 문제에는 관심 없구요.

    중첩루프에서 inner 또는 outer를 결정하는데, 해당 루프의 iteration 횟수를 가지고 결정을 한다구요???
    무슨 그런 ....

    바깥 n, 안쪽 m 이나
    바깥 m, 안쪽 n 이나
    총 실행 횟수는 n x m 으로 동일해요.

    그 보다는 증가하는 index와 접근하려는 데이터와의 상관관계를 따져서
    어느것이 더 효율적이겠다..를 생각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28 RFC 748 [새창] 2014-08-28 17:11:13 0 삭제
    1
    저도 얼마전에 알고는 다들 재밌어하실 줄 알고.. ㅜ.ㅜ 올렸는데 ㅜ.ㅜ
    그래도 세 분이 재밌어 하셨다니 다행이지욧!
    27 기획자의 스토리보드 작성이 너무 편해지는 PowerMockup :) [새창] 2014-08-28 13:10:43 0 삭제
    1
    fluidui 이거 공짠가요???
    우와우. 이거 좋은데요.
    26 24살 프로그래머 준비... [새창] 2014-08-28 12:12:42 0 삭제
    1
    맞죠.. 그래서 정규과정을 굳이 해야할 이유도 있긴 해요.
    25 RFC 748 [새창] 2014-08-28 12:03:00 0 삭제
    ㅜ.ㅜ 아무도 관심갖지 않는 농담처럼 슬픈게 또....
    우헝헝헝



    [1] [2] [3]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