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래요? 그렇다고 해도 미응시는 좀 너무하잖아요.... 집중을 못해서 비슷한 문제를 다른 걸로 찍는다고 해도 미응시는 좀 아니죠...
제가 알기로는 정답이 없는 성격유형 검사에서는 중간에 응시자가 불성실하게 응답한다고 해도, 랜덤하게 찍었다고 결과가 나오기도 하던데요... 미응시는 좀 너무한거 아닌가요? 이 인적석을 실시한 행동과학연구소에서도, 응시자가 찍는다고해도, 성격유형 검사의 경우에는 불성실 응답 정도의 결과는 나오더라도 미응시는 좀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고 내일 다시 인사담당자님과 통화를 해봐야되고 또한 행동과학연구소에 전화해 봐야 되지만, 성격유형검사만 불성실하게 응답하였을 경우, 봐줄 것 같기도 할것 같거든요.. 아직 최종 면접이 남아서요.
답정너 한적 없습니다. 어떤 댓글러 분들이, 계속 제가 계약금은 넣기 싫은데, 매물은 잡아두고 싶으니까, 계약서 먼저 작성하고 싶다는 것으로 판단하셔서, 제가 화난겁니다. 아마도 처음부터 비판하시는 분들은 공인중개사분들인 것 같습니다. 시간도 많으시고. 계약금은 당연히 계약서 쓰는 그 자리에서 바로 입금하던가, 24시간 이내에 드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맨 위의 본문에 보시면, 제가 중개사 분에게 계약서 먼저 쓰려면 어떻게 말씀드려야 하는지 물어보는거였습니다.
저는 본문에서도 공인중개사 분께, 계약서 먼저 작성해도 되냐고 물어봐도 될까요? 라고 먼저 질문을 했어요.
근데 다른 분들이 어그로 끈다고 하시고, 계약금 넣기 싫다는 것 처럼 몰고가셔서 화난 거고요. 저는 이전에 계약 할때에는 중개사 분이 항상 계약금 먼저 넣으시라고 요청하셔서 당연히 그렇게 해야 하는 건줄 알았어요.
하지만 최근들어서 계약금 먼저 넣어버리면 문자 메세지로 공인중개사 분이 보내준 내용가지고는 구체적이지 않고, 소송에서도 불리해 질수 있기에, 계약서 먼저 작성하려고 해요. 근데 문제는, 부동산 중개사 분들이 예전에 계속 계약금 먼저 넣기를 원하셨고, 계약서는 항상 잔금 치루는 날 작성했어요.
이 글의 댓글들에서 문제점은, 계약금 안넣겠다고 한적도 없고, 절차상으로 계약서 우선 작성을 중개사에게 요구해도 되는지 물어보는 거였는데, 계속 제 욕만 하셔서... 짜증나네요.
저는 다른 고객에게 매물을 빼았기는 한이 있더라도, 최대한 빨리 계약서 작성을 위한 약속을 잡아서 계약서 작성 먼저 하려고 하거든요. 솔직히 가계약도 기본이 100만원인데, 등기부등본에 하자가 있더도 가계약금 입금한 사람이 잘못이거든요.... 근데 위에 진짜 본문과 상관없이 계속 제가 성격이 모질다는 것으로 몰고가는 사람이 있네요. 진짜 계약서 먼저 작성하는게 그렇게 불만이 많으신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ㅎㅎ 계약금 안내겠다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부동산 임대차 계약에서 계약서 먼저 쓴다고 해도 24시간 안에 계약금 넣어야 되거든요!!!!!!!
물론 그 짧은 48시간 안에, 다른 계약자가 먼저 계약금 입금시켜버리면 그 매물은 포기해야 하는 것은 압니다. 매물을 포기할 지라도 안전하게 하기위해 계약서 먼저 쓰는 거예요. 저는 글에서도 어떤 분들이 계속 제가 계약금 주기 싫어서 계약서 먼저 쓰자는 것으로 인식하시는데 중개업자분들이신지 .....
어쨌든 게약서 먼저 작성하는게 원칙 맞죠? 공인중개사는 그냥 빨리 묶어 두고 싶어서 계약금 먼저 걸라고 하는거고요...... 문제는 고객입장에서는 계약금 먼저 걸어버리면 세부적인 사항을 알기 힘들고, 서로 약속했던 부분을 구두로 하거나 문자로 한다고 해도, 서로 사실확인이 어려워요.
다 알고 계시지 않으세요? 저한테 어그로 끈다고 하시지 마세요. ** 요점 : 계약금을 먼저 넣으면 고객입장에서 불리하다. 계약서를 먼저 작성하되, 계약금은 24시간 이내, 또는 바로 지급한다. 문제는 공인중개사는 계약금을 먼저 넣기를 원하는데, 넣고나면 안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