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화재신고 받고 출동해서 불타는 집을 딱 보는거죠. 간단한게 끌수있는건 끄고. 끄기 힘들거나, 끄더라도 손해가 클것같은경우, 집주인이 까칠한경우, 끄는데 내 체력이 너무 소진될것같은 경우, 등등 나중에 피곤한 일 생길것같은 경우엔 다른 더 큰 소방서 연락하라하고 철수하는 상황이 발생하겠죠. 소방관의 사명감, 직업의식 따질때가 아니에요. 열심히 불껏지만 나중에 불탄 집 돈으로 물어줘야될수도 있으니깐요.
할줄 아니깐, 면허 풀어달라, 그러면 교육해서 가르치고 배워서 보완하겠다. 이러면 면허의 의미가 없겠죠. 면허를 획득하고 사용을 하면 됩니다.
저는 시연회에서 한의협회장이 골다공증 기준이 T스코어가 -2.5 어쩌구저쩌구, 더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 다른 의료기기가 필요 등등 이런 말을 하는 것 자체가 어색합니다. 저사람이 한의사인지 의사인지..저 내용에 한의학적 개념이 들어가있나요? 한의학에서 골다공증 진단을 이제 T스코어로 할 예정이란 말인가요? 한의원에서 진찰하고 골다공증 의심되어 골밀도 검사하고 -2.49 면 골감소증입니다. -2.51 이면 골다공증입니다~ 이렇게 설명할건가요..
혈액응고, 신장경색, 장폐색은 다 연관이 있을수도 있어요. 기저질환으로 부정맥이나, 심장판막질환, 암 등이 있는 경우에 저런 혈액응고로 인한 합병증이 생기기도 해요. 의학적으로만 따지면 일어날 수 있는 일이 일어난것이죠. 물론, 추가로 일어날수 있는 합병증을 예방하는 치료를 잘 했느냐, 합병증 발생시에 빠른 조치를 취했느냐..가 여기서는 중요하겠죠. 의무기록부터 잘 확보하셔서 진행하세요. 좋은결과 있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