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러시아 방사능 유출로 인한 서유럽의 암발생 증가율... 일반적인 경우보다 높게 나타남.. 2. 일본 방사능 유출이 러시아 방사능 유출보다 훨씬 많다고 함.. 3. 일본 방사능 아이돌이나 이런 사람들 처럼 지속적으로 계속 먹지않는 이상은 당장 피폭 판정까지는 나지 않는다고 함.. 4. 방사능 유출로 인한 피해는 수산물뿐 아니라 농산물도 마찬가지라고 함... 5. 아마 수입금지 풀리면 수입해서 속이고 판매할 것은 불이 보듯 뻔함.. 6. 관련 정보들은 인터넷 뒤져보면 상세하게 다 나옴..
뭐 이런 정도의 정보를 인터넷에서 본 듯 하네요.. 다음이나 네이버 카페등에서 관련 정보들이 많이 있네요..
복잡할땐 휴대폰인증이 좋은방법이죠... 그리고, 보안은 필요한거구 방법이나 처리절차의 문제인거죠... 그리고, 외국에서 이메일 하나로 오케이란건 뭘 말하는건지는 몰라도 결제를 할려고 해도 입력해야 할거 많습니다. 해외에서 직구같은거 해보시면 알듯.. 편하면 보안이 어려워지고, 보안을 철저히 하면 불편해지죠.. 그러나 잃어버리고 탄식하는거 보다는 보안이 철저한게 좋겠죠..
반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조금 정치적, 나눠먹기식으로 이루어지는것 떄문에 문제가 나오는듯 하긴 하네요... 보안문제가 보안주체의 문제일때는 징벌적손해배상을 막대하게 하면 굳이 정부에서 대책 안세워도 민간에서 알아서 할일이긴 한데요 ^^;
음... 다른건 모르겠지만 정치쪽에서는 확실히 일베,수컷이나 오유나 확실히 자기쪽이 잘못을 하면 무조건 감싸버리고 은폐해 버립니다.. 요번 은폐국회도 마찬가진듯... 뭐 새누리전략일수도(법개정위한.. ) 일단 정치쪽 이야기는 상식적, 중립적, 객관적이란 단어가 통하지 않는곳이 일베,수컷,오뉴 쪽입니다.. (일워는 확인을 못해봐서요.. ^^;) 좀 나쁘게 표현하자면 10대, 20대 때 자신의 꿈이 있으면 거기에 정상에 있는 사람이나 예전의 전설이었던 인물을 과잉숭배하자나요?? 그런 현상이니... 정치쪽 견해는 눈팅만 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
제가 귀동냥 한 바로는... 드라마 제작시 적자라던데요... 그걸 해외판권.. 그런걸로 매꾸는데 한류의 열풍으로 인해 아이돌이 주인공이면 그냥 팔아먹는다는... 돈에 아주 여유가 있어서 이정도의 손해정도는 5-10년후에 이걸 자산으로 더 큰 이익을 낼테야 하고 누군가가 치고 나가기 전에는 어림없겠죠... :)
국회에 산적한 법안처리 미루다가 특별법떄문에 처리 안되던지 마지막 날 전격합의로 처리되면... 지금 법안중 여야구분없이 기득권에게 유리한 법안도 있는데 이런것도 검토없이 그냥 통과...(기득권에 야당국회의원들도 포함이죠??) 나중에 문제되면 처리안되었던 마지막에 처리되던... 세월호 특별법떄문에 제대로 검토안되어서 그렇다고 책임전가후 다시 검토 보완하겠다고 하면되며.... 그 와중에 자신의 이득에 대해서 처리 다 해놓은뒤... 검토 끝났다고 다시 법을 개정한다면....
지금도 특별법과 야당에 발목잡혀서 민생법안 처리 못한다고 하는데... 이런 정치적인 속임수나 아니면 흘러가는 방향으로 인해서 세월호 피해자들이 가해자로 바뀌진 않을지 걱정이군요...
특별법은 장기적으로 처리해야될 사안으로 가야하고 그동안의 세월호 피해자들이 가해자로 바뀌어지는 경우는 막아야 하지 않을런지??
의료보험 민영화는 저소득층에 굉장한 부담이 될겁니다.. 치과에서 이빨 하나 뽑는데 몇십만원.... 간단한 치료 하는데 몇 십, 몇 백.... 공휴일 응급실 이용하면 1-2천만원.... 보수언론에서 조차 이 부분을 지적하더군요.... 그냥 눈팅만 하려다... 보수라고 무조건 나쁘다.. 진보라고 무조건 선하다 라는건 무리수 이고요.. 서로의 주장을 조금 더 살펴 보시면 상호 보완되는 점들도 있을겁니다.. 그리고, 독재가 좋은건 아니나 이런부분 밀어붙인건 잘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