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떤 주장도 할수있죠. 그 어떤 단어라도 선택해서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에대한 비판도 받는겁니다. 그 모든 행동이 그저 어리광으로 보이는건, 너무 유치하고 정당성없는 행동이라 그런겁니다. 여자도 일베가 있죠 당연히. 여자는 무슨 성역인가요? 여자도 똑같은 비율로 이상한 사람들이 있겠죠. 근데, 그걸 더 이상하고 비정상적으로 보이게 하는게 님같은 분들이죠. 진중권, 유시민, 진선미 이하 기타등등. 이상하고 비정상적인걸 그냥 비판하면 될일을 구구절절 변호하고 변면하고... 가장 비합리적인건, 비상식일정도로의 내로남불. 일베를 그렇게 변호해 보세요. 대한민국 애국보수의 최전선이라던데.
시위 1. 위력이나 기세를 떨쳐 보임. 2. [같은 말] 시위운동(많은 사람이 공공연하게 의사를 표시하여 집회나 행진을 하며 위력을 나타내는 일).
위력 [명사] 상대를 압도할 만큼 강력함. 또는 그런 힘.
힘 사람이나 동물이 몸에 갖추고 있으면서 스스로 움직이거나 다른 물건을 움직이게 하는 근육 작용.
네. 시위의 본질은 무력입니다. 설마 백만이 모여서 텔레파시쏴야 된다는건 아니겠죠? 저도 그런 그림을 상당히 기대는 해봅니다만은...
저는 이렇게 가다 내년 대선때 투표해서 정권 바뀌겠구나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바뀌지 않을수도 있다고도 봅니다. 그냥 할 수 있는걸 하면서 할 건 다했다고 나중에 자위나 할려구요. 최소한 나는 그렇게 못하지만 적극적으로 의사표현 하는사람들 비난은 안합니다. 근데 퇴진 시위해야된다고 목청높이면서 폭력은 뿌락치라고 말하는게 도대체 무슨 논리요. 아니, 그런일이 실제로 있긴 하니깐 조심하는건 이해는 하지만, 애초에 폭력시위, 평화시위 하는 구분조차도 웃긴데, 극단적 의사표현을 하는 행위자체를 뿌락치라니...ㅎㅎ. 저번에 기껏 시위나갔는데 뉴스에 나쁘게 나오니까 속상했나봐요? 어쩌겠어요 그게 인생인데, 그럼 백남기 농민도 폭력시위 뿌락치 이셨던가봐요 그죠? 경찰버스도 막 끌려고 그러고 그러시던데... ㅉㅉㅉ. 적당히 하쇼들.
반어법 이란 겁니다. 당최 논리가 이해가 안되요... ㅋㅋㅋㅋ 탄핵은 안되고 국민의 힘으로, 모든 민중이 봉기하여 불법 정부를 퇴진시켜야만 하는데 무력사용은 불법,폭력이다. 그리고 그런사람은 정부 뿌락치이고 계엄령이란 엄청나게 무시무시한거다. 뭐 이런거? ㅋㅋㅋㅋ 방법론적으로 촛불시위가 바람직하다. 정도면 이해하지만 시위 근본 자체를 부정하면서 뿌락치로 몰다니요..."공부는 안하지만 하버드 갈거다, 취업준비는 안할거지만 대기업들어가야만 한다, 일은 안하지만 연봉 일억은 받을거다" 와 뭐가 틀린지... ㅋㅋㅋㅋ 방법론을 가지고 다른사람을 뿌락치로 매도하지 마세요. 그런짓이 정부에 가장 큰 이득을 주는 뿌락치짓입니다. 정확히 기득권이 원하는 프레임에 갇혀서 뭘 하자는 건지.. 아니면 김어준이 주진우가 그렇게 시키니까 그게 맞는구나 하는건지..ㅋㅋㅋㅋ
애초부터 목적이 혐오였고 수단으로 미러링을 사용한겁니다. 페미니즘이니 인권이니 사회니 그딴거 없습니다. 그냥 이기주의 패악질 집단일뿐입니다. 달을 봐야죠. 가장 역겨운게 '여자도 같은 인간이니 당연히 병신일 수 있다.' 라는 진짜 여성지위가 동등하게 인식될 수 있는 기회인데, 그걸 페미니즘이니 미러링이니 이따위 소리 하면서 까방권을 가질려고 하네요. 내용을 떠나서 여성도 뭐든 목소리 낼 수 있어야 함과 동시에 당연히 그에 상응한 욕도 쳐먹어야죠. 근데 역겹게도 자신들은 여성운동 하는거니까 욕하는 놈들은 다 인권탄압 이라고 빽빽 거립니다. 심지어 진보정당마저 거기에 쳐붙어 먹네요..ㅎㅎ 동등한 인간이길 거부하는 집단은 말살만이 답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