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면허는 있지만 장기간 운전을 안해서 도로연수 받는게 아니라면 운전하면 안된다 생각하고있어요. 또.. 모정부때 너무 쉽게 면허를 딴 느낌이라서 더욱이 그렇게 생각하구요.
실제로 도로주행 시험때 시험 감독 아저씨가 저보고 운전경력이 있냐? 면허 다시 따는거냐? 운전에 재능이나 소질이 보인다. 하실정도로 스무스하게 운전했는데. 아마 초심자에서 자주보이는 꽉브레이크, 급브레이크, 급출발을 안했던거랑 적정속도유지(너무 저속도 너무가속도 아닌) 등등 다양한 스킬에서 초심자가 아니라 생각하셨던것 같은데. 이건 제가 실제로 탑승자입장에서 싫었기때문에 신경을 많이 썼던거라 감독관 아저씨가 그랬던것 같기도 하구요. 상대적으로 같은 타임 시험 친 아주머니가 운전을 못하신것도 있기도 한것 같구요.
하지만 그분께 칭찬을 받았다해서 자만하지않고 항상 입버릇처럼.. 도로연수 하는게 아니라면 나는 운전하면 안된다 라고 말하기도 하고, 면허있으니 운전 조금씩 해보라고 권유하는 사람한텐 음.. 엑셀이 무슨발이였죠? 하고 장난치기도 합니다.
운전을 어떻게 생각하냐의 마인드차이이긴한데, 저처럼 모정부때 쉽게 딴 사람이 근거없는 자신감을 가지면 원글 같은 사람이 있지않을까요..? ㅋㅋ
오전'의' 3/6이면 (오전)12시간 기준으로 6시간을 오전에 읽었고, 오후에 1시간을 읽었으니 7시간이 되긴합니다. 꼭 언제 몇시간을 읽었다는 전재는 없어서 새벽부터 정오까지 읽기보단 오전'의' 12시간중 6시간 읽었다는거겠지요.
문제에는 오전에 3/6시간이라고 했기때문에 0.5시간이라고 해석되어서 오후시간까지 합하면 총 1시간 30분 읽은것이 문제의 문맥상 맞는 답안이고, 실제 문제은행답도 그렇게 나왔는데. 선생님이 문제은행에서 가지고 온 문제를 자의적 해석하여 틀린답으로 했다는게 문제 아닐까요?
거점 캠프에 따라 지도에 표시 안된지역중에서 로켓배송되는 일부지역이 있긴하죠. 화성이나 평택 일부지역이나.. 이 외에도 몇군데 더 있는걸로 알아용..
물류센터에서 바로 이용자댁으로 가는게 아니라 요즘은 패키징이나 주문건에 따라서 캠프에 모아서 가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또 물류센터 규모에 따라서도 달라지기도 합니다..ㅎ 메가센터경우 바로 이용자댁으로 가는경우도 있고요. 물론 패키징이 멀티냐 싱글이냐 센터에서 작은 캠프로 바로 갈 수 있냐 아님 큰 캠프 들려야하냐 뭐 이런 여러가지 이유에서.. 지도에서 표시되어있지 않은곳도 로켓배송이 되는곳도 있습니다.
메이와쿠 문화를 잘못 이해하신것 같네요. 그리고 스샷상 분위기는 메이와쿠랑 상관없이 감정표현 해도 되는 분위기?라고 할 수 있어서 울든 말든 이 스샷만 놓고 보면 메이와쿠랑 전혀 상관없습니다 ㅋㅋㅋㅋ 한국사람들이 특정문화가 있다해서 항상 발동시키고 사나요?ㅋㅋㅋㅋㅋㅋㅋ 국가분위기나, 문화적 특성상 어떠한 특징이 있을 순 있지만 그게 '항상'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나한테 대입해보세요 ㅋㅋㅋㅋ 나만해도 그렇지않아요? 나도 어떤 습관이 있지만 항상 그렇지 않을때도 있잖아요 ㅋㅋㅋㅋ 일본인도 사람입니다. 댓글이 좀 선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