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어림짐작으로 알길, 비키니 화보 쯤으로 알고 있었거든요, 그라비아. 그래서 그냥 별 생각없었는데계속 얘기가 올라오길래, 정확히 어느 수위까지인가 궁금하기도 하고 그라비아를 직접 검색....해봤더니 애기들도 있더군요. 중학생,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애들도 비키니를 입고 사진을 찍었던데, 보고 혼란이....;;; 분명 포르노는 아니지만, 말씀하신 거처럼 sexy를 상품화 한다고 했을 때 미성년자 아이들(그것도 어린이를;;;)을 대상으로 포함한다는 점에서 거부감이들고 배덕감이 들고...그렇네요. 물론 오유에 그런 아동 그라비아(?)까지 올라오거나 하진 않겠지만, 아무튼 그라비아가 합법적인 테두리 안에 있는 것과 별개로 컨텐츠 자체가 불편한 사람들도 있을 것 같다란 생각은 듭니다.
올려주시는 글 잘 보고 있어요. 몸이 너무 안 좋아서 교정 쪽에 관심을 두고 운동도 하고 스트레칭도 하고 있는데, 역시 전문 지식이 있는 분께 받는 배움이 없다보니, 개선되는 게 눈에 띄게 적네요. 그런 와중에 이런 글은 정말 반갑고 유용합니다...ㅠ_ㅠ 관심있게 지켜보는 이들도 있으니 모쪼록 힘내십시오! 진단을 따로 받은 건 아니지만, 저 같은 경우 내반슬이 눈에 가장 띄는 문제점이었어요. 이걸 교정하고자 이것 저것 알아보다보니 단순히 무릎 문제가 아니라 골반, 고관절, 라운드 숄더 등 몸의 전반적인 부분이 문제인 것 같더라고요. 그나마 일 년간 혼자 주야장천, 느리게 하다보니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있던 요추후만이 개선된 것 같습니다. 허리가 들어가고 어깨가 뒤로 밀려(?)나니, 이제야 자세가 잘못됐었다는 걸 알겠더라고요. 코어 위주 운동과 햄스트링쪽 강화 운동과 스트레칭, 그리고 허벅지 안쪽을 쓰는 습관 등을 꾸준히 하고 있는데 아직 내반슬까지 고쳐지기에는 미미한가 봅니다. 게다가 나비 자세 했을 때 오른쪽 무릎이 바닥에서 훨씬 뜨고, 이 자세 저 자세 하다보면 어깨부터 발끝까지 오른편이 대체적으로 안 좋다는 느낌을 받고 있어요. 안 하는 것보단 낫겠지, 싶어 하고는 있지만 제대로 하고 있는 건지 벽에 부딪힌 느낌이네요. 부디, 여기저기, 요모조모 다루어 길게 길게 글 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ㅠ_ㅠ!! 다음의 요추후만 교정글도 기대하고 있어요~ 힘내세용!!!
저 됐어요! 방금 하고 왔어요. 차량은 구형 코란도인데요, 며칠 간 시동 틀 일도 없이 주차만 해 놓고 있었는데, 마침 앞에 지나가면서 보니 전면에 들어와야 할 블박 불이 안 들어와 있더라고요. 보통 이러면 주차모드 녹화 때문에 방전되는 일이 다반사라, 부리나케 시동 틀어봤거든요. 근데 안 걸리더라고요......ㅠ_ㅠ 시골이라 서비스 부르면 몇 시간이고 기다리고 해야돼서 급할 때는 정말 난감합니다. 일단 오늘은 널널한 시간에 발견한 건 다행이지만, 서비스 부르는 그 과정도 귀찮아서 어떡해야하나 하고 있었는데, 겨울에 이 글 본 게 기억이 났습니다! 일단 차량 상태가 완전 방전까지는 아니었습니다. 계기판 불까지는 확인 못했는데, 온 상태로 놓으니 블박 전원이 들어왔다가 자동으로 종료되더라고요. 그걸로 보면 간당간당했던 상태인 것 같습니다. 기어 p부터 아래로 한 번 긁었다가 올리고 다시 주차 기어 놓은 상태에서 시동켜니까 들어왔어요~~~ 사실 되겠냐, 싶어서 한 번 기어 조작하고 시동 건 건데 힘차게 걸려서 진짜 놀랐네요. 너무 놀라서 댓글 달려고 일부러 찾아 왔어요. 간당간당한 전력(?)일 때 쓸만한 방법 같습니다. 위에 댓글보니 방송에선 아니라고 나왔던 모양입니다만, 밑져야 본전이라고 급할 때 한 번 써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저는 일단 도움을 받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