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죄송하지만 지금 법무법인에서 일하고 있고, 저한테 싸이코니 분노조절장애니 말씀하신 부분들 모두 다 캡쳐해서 가지고 있습니다. 익명게시판이라고 고소가 안된다구요? 정말 기대하시는데 죄송하지만, 요즘 게임상 욕설로 인하여 특정성이 없어도 성립되고 있으며, 이전글은 익명으로 작성하지도 않았습니다 ^^. 앞으로 하시는일 다 잘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왜 근거없이 마녀사냥을 하셨는지 이유를 말씀해달라는데, 현피는 대체 왜 나오는건지 모르겠네요 ^^. 이유 없이 하지도 않은 짓으로 욕먹어놓고, 그 욕한 이유를 좀 얼굴 보면서 알려달라고 말씀드리는게 현피하자는건가요? 익명으로 사이코니 뭐니 하시면서 원색적인 비난하시는건 정당한 행위고, 그렇게 말씀하시는 이유를 직접 말씀해 달라는 사람은 그냥 싸이코가 되는겁니까?
제가 하지도 않은 행위로 저를 무조건적으로 비난하고 싶으시다면, 직접 면대면으로 비난해주세요. 익명 뒤에서 숨으셔서 자꾸 다른사람 싸이코로 몰아가지 마시구요 ^^. 댓글다신 분 처럼 성격 좋으신분은, 하지도 않은 행위 가지고 마녀사냥당하고, 비난 다 받아도 이해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저는 성격이 못되먹어서 그렇게 못하겠네요. 게다가 똑같은 댓글 다신 것 보니 이전 글에 댓글 다신 본인이시잖아요? 그럼 그 이유를 좀 말씀해주세요 ^^ 하지도 않은 짓에 대해서 왜 그렇게 비난받아야 하는지요 ㅎㅎ
이글은 삭제 안할겁니다 ^^ 그리고 하시말씀 있으시면 말씀 해 주세요. 왜 제가 이 사정에 대해서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하지도 않은 일에 대해서 마녀사냥당한건 도저히 아무리 생각해도 기분좋은 일이 되지는 않네요 ^^ 그리고 왜자꾸 글삭이라뇨...? 글삭은 아까전 글 한번했고, 글삭한 이유도 이 글에서 말씀 드렸습니다. 하지도 않은 일에 대해서 마녀사냥당하는 글을 제가 그냥 유지하고 계속 봐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