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이면 어른다운 언행을 보이시죠 다들.... 여러분이 수험생이라고 생각해보세요. 안전 때문에 연기된 거 이해도 하고 어쩔수 없구나 생각은 하면서도 오늘만 보고 왔는데 갑자기 연기면 짜증 폭발이죠 당연히. 그리고 공감능력이나 도덕 이야기하신 분들은 왜 수함생들 이해을 못하시는 거조?? 저런 학생들에겐 그냥 격려하고 위로하고 이 일로 멘탈이 흔들려서 제 실력 발휘 못하는 일이 없도록 해주는 게 어른이 할일입니다.
요즘 오유를 보면 여기가 정당사이트인지 아이돌 빠돌이 사이트인지 헷갈릴 지경입니다. 이런 맹목성이 민주주의 사회에서 얼마나 위험한 건지는 그들이 더 잘 알 것입니다. 촛불시위로 대통령까지 탄핵시킨 나라에서 정치에 관심좀 가지라며 선민의식으로 누구를 가르치려 드는 태도가 가히 오만하다 할만하죠. 댓글 님 말에 적극 동의하는 바입니다.
인간님 모든 자료나 근거를 볼 때는 그 안에 숨겨져 있는 진실까지도 봐야하는 거에요. 저 기사에서 이약하는 바는 여경들이 진급을 했다. 그 이유는 뭐다. 이건데, 그 이유라는 것들이 특진시키기에는 여타의 경찰들도 하고 있는 업무라는 점과, 여경의 날 기념이라는 거. 그래서 아 여경은 진급이 쉽구나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 거에요. 겉으로 드러난 내용만 보고, 직접적으로 언급을 하지 않으니 왜곡이고 선동이다 하는 건 문제가 있죠. 단적인 예로, 뉴라이트 계열이 일제강점기에 우리나라가 근대화가 되었다라도 하면서 인용하는 자료가 2,30년대 우리나라 쌀 생산 증가율 통계에요. 근데 실상은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쌀을 전부 일본으로 가져가 버려서 우리 민족은 더 굶주리게 되었다는 점, 다양하던 작물을 쌀로 일원화시킴으로서 농촌을 피폐하게 한 것이죠. 이런 게 팩트고 진짜 근거라는 거에요. 맥락도 좀 같이 봐주셨음 합니다.
진짜 말하고 싶은 건 정말 우리나라에 여성할당제가 필요한가 입니다. 공무원시험은 남녀가 거의 동등하다고 하고 그에반해 초 중등 임용은 모두 여성이 압도적입니다. 이는 애초 사범대 교대에 여성이 많이 입학하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이라 저는불만도 없고 남성할당제가 필요하단 말도 안합니다 불만이라면 개떡같은 티오로 인한 망할 경쟁률이죠. 사범대에 한정해서..... 그런데 여성이 조금이라도 적은 곳에선 여성할당제를 도입한다? 왜 이리 이중적인지 모르겠습니다. 망할 꿀빠니즘들은. 본인이 부족해서 떨어진 게 아니라 무조건 여자라서 떨어진겁니까? 이중적 시각에서 나온 불필요한 할당제 반대합니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특히나 시험으로 경쟁하는 부분에서요. 만약 사기업, 공기업, 공무원 등등에서 여성할당제를 도입할거라면 임용처럼 여초현상인 곳은 남성할당제 도입해야죠!!
어느 지방교대인지는 모르겠는데요 교대 임용 경쟁률이 얼마인지 아십니까? 아무리 해도 10대1이 될까 말까입니다 도 지역은 임용에서 빵꾸가 나구요 이 힘든 취업난 속에서 이런 시험 경쟁률이 어딨답니까? 그런데 교대 입학 경쟁률이 낮아진다는 말이 저로선 와닿지가 않습니다 평균 2등급으로 기껏 사범대 들어와 놓고도 절망적인 임용 경쟁률에 재수반수해서 교대 넘어가는 인원이 얼마나 많은데요..... 남녀모두요. 초등교사가 능력이 없다는 말은 그야말로 어불성설입니다.
조사할 이유가 없는데 뭔 조사요? 확실한 증거를 가져와요. 실상 없는 의혹만으로 조사를 받아라? 말같지도 않은...... 그들도 알아요. 조사해봤자 나올 게 없다는 걸. 그래서 시끄럽게 언플만하고 논란이네 의혹이네 말만 하는 거에요. 조사해서 안나오면 역풍부니깐. 문 에서 안받는다고 한 적 없는 거 같으니깐 증거 제대로 찾아서 조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