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삼정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1-11-06
    방문 : 69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삼정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15 클래스와 메소드를 구분하는 기준이 무엇인가요? [새창] 2016-11-30 12:49:00 0 삭제
    저도 잘은 모르지만 클래스로 메소드를 구분하죠
    재생산성을 높이기 위해서 함수를 넘길 순없지만 객체를 넘길수도 있고
    14 Java 쓰레드 이용한 기초문제 질문드려요 (코드 포함) [새창] 2016-11-30 00:26:02 0 삭제
    분명 두개를 각각 따로 돌려보면 결과값이 나오는데 붙여놓으면 왜 결과값이 나오지 않는건지 도통 모르겠슴다..
    13 [ㅂㅅㄱ] 예외 처리 관련 질문입니다. [새창] 2016-06-16 16:07:41 0 삭제
    StackFullException e(this, this->topIndex);

    throw &e;

    이부분을
    throw StackFullException e(this, this->topIndex);
    이렇게 주고

    받을때 레퍼런스로 받으면 안되나요?
    12 C++ 구조체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새창] 2016-04-21 15:52:01 0 삭제
    #include <iostream>
    #include <cstring>
    using namespace std;

    struct A
    {
     int a;
     char* b;
     char* c;
    };

    int main()
    {
     char res[100];
     A a;
     cin.getline(res, 100);
     a.b = new char[strlen(res )+ 1];
     strcpy_s(a.b,strlen(res)+1, res);

     cout << a.b << endl;

     delete[] a.b;
    }

    오우.. 매번 학교에서 구조체 쓸때 구조체에 대한 포인터만 써서 궁금해서 알아가던 중인데
    이것도 가능하군요.. 감사합니다.
    궁금증을 해결하고 갑니다
    11 C++ 구조체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새창] 2016-04-21 15:45:39 0 삭제
    음 제가 지금 원하는게 값을 입력받으면 그만큼의 크기를 가지는 동적할당을 하려고 하는데
    그럴 경우에 이렇게 하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는데
    #include <iostream>
    #include <cstring>
    using namespace std;

    struct A
    {
     int a;
     char* b;
     char* c;
    };

    int main()
    {
     char res[100];
     A a;
     cin.getline(res,100);
     a.b = new char[strlen(res+1)];
     strcpy_s(a.b,32,res);

     cout << a.b << endl;

     delete[] a.b;
    }
    이런식으로 하면 오류가 나더라구요
    10 C++ 구조체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새창] 2016-04-21 15:26:17 0 삭제
    이렇게 하게 된다면 b나 c값에 배열로 여러개의 char형을 못넣지 않나요?
    9 C++ 질문 있습니당 [새창] 2016-04-18 14:58:23 0 삭제
    제가 2015버젼을 쓰는데 아무래도
    strcpy문제인거 같아요... strcpy_s로 사용하고
    안에 값을 strlen()으로 받아서 정확하게 주니까 제대로
    작동하네여..
    8 C++ 질문 있습니당 [새창] 2016-04-18 13:13:39 0 삭제
    strcpy가 문제인가 싶어서 그걸 _s붙여봤는데
    차이가 없는거같아요..
    7 C++ 질문 있습니당 [새창] 2016-04-18 12:52:08 0 삭제

    f10을 이용해서 한줄씩 읽다보면 이렇게 나옵니다
    6 C++ 질문 있습니당 [새창] 2016-04-18 12:48:43 0 삭제

    오류메시지는 따로 안뜨고 이렇게 나옵니다
    5 C++ 질문 있습니당 [새창] 2016-04-18 12:48:17 0 삭제

    아.. 정의를 수정 안했네요. ㅎㅎ 수정하면 이렇게 나와요
    4 C++ 질문 있습니당 [새창] 2016-04-18 12:28:54 0 삭제
    이렇게 바꾸면 PIC 인자있는 곳에서도 오류가 추가되네요
    3 고속도로 트래픽 이유를 찾아주세요. [새창] 2013-03-09 12:22:02 0 삭제
    zzzzzzzzzzzzzzzzzzz
    2 혹시 시즌3 전적초기화 라는게 일반승수도 다 0되는거에요? [새창] 2012-11-03 09:00:36 0 삭제
    아니요 일반은 그대로 남아있고 랭크는 승수는 0으로 되는건 많는데 현재 점수에 비례해서 1200쪽에 수렴하게 됩니다
    예 ) 1200 > 1200 // 1500 > 1350 // 1850 >> 1550
    1 (BGM)[EBS][스압]나는 내향적인 사람입니다. [새창] 2012-10-01 09:24:58 0 삭제




    [1]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