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자/ 결국 논조가 희한하다는 근거라고 든게 그만의 속사정이 있었을 지도 모르니 이해해달라? 그게 반박입니까?
전 그가 한 말을 근거로 주장을 했는데 님은 그의 속마음을 근거로 제 주장을 희한하고 어이없다 하시는군요 네, 의견 잘 들었습니다. 말문이 막혀 더 이상 질문 않겠습니다.
그리고
대통령 부정선거 진실규명 <<<<<<<< 유일 대권후보 문재인 보호
이 마인드 가진 분들... 민주주의 국가에서 상식적으로 이게 말이 되는 겁니까?
부정선거를 테마로요? 대통령 부정선거가 컨셉이나 테마 정도의 언어로 규정할 일이라니.. 대통령 부정선거에 대한 인식이 그모냥이니 부정선거 보다 후보가 더 귀하단 결론에 달하는 겁니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입니다. 모두가 한표씩 공평하게 갖고 있는 표로 정치 대리인을 뽑아 그들이 도입한 제도를 통해 사회를 이루고 세금을 거둬 사는 겁니다.
그 논리를 숨통부터 싹둑 자르는 게 부정선거입니다.
오로지 표만이 유일한 무기인 국민은 부정선거 앞에선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겁니다.
투표질서가 제대로 서고 나서야 꽃단장한 후보가 있을 수 있다는 말입니다. 역풍요?
집권당의 역풍이 무서워 부정선거를 부정선거다 말도 못하는 야당 지도자가 야당의 지도잡니까? 당당하면 그 역풍까지도 역공으로 몰아가야 되는 거 아닙니까? 정치인이 뭐고 정치집단이 뭡니까? 왜 국민이 정치인을 보호해야 합니까? 국민 대신 앞서 싸우라 뽑아 놓는게 정치인입니다.
부정선거가 일어나 선거질서가 박살 나고 민주주의가 무너진 마당에 다음 대선에 나갈 후보자 몇 명 때 빼고 광내 호호 불어서 출마시키면 그게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중요한 건 후보를 지키는 게 아니고 민주주의를 지키는 겁니다. 민주주의만 지키면 다음 대통령은 나오지 말라고 해도 민주진영에서 나옵니다.
우리 곁에 문재인 말고 누가 있냐고요?
오늘이 투표날입니다. 제가 결과를 미리 예측하자면, 아마 조금더 야권에 치우친 전형적인 지방선거의 결과가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딱 사람들이 의심하지 않을, 의심이 들어도 에이 설마... 할 선까지 부정선거를 하는 겁니다. 저긴 역시 새누리당 판이군... 역시 안돼 세월호 사고로 정부의 무능함을 보여도 '절대지지층'은 무너지지 않는구나....
딱 거기까지 조작 할 겁니다. 사람들이 의심하지 않는 그 선....
이런 선거시스템으론 문재인이 아니라, 문재인 할아버지가 와도 그가 대통령이 되는 장면은 볼 수 없을 겁니다.
세월호 참사는 부정선로 들어 앉은 박근혜 정부가 일으킨 겁니다. 그 부정한 정부를 누가 인정했으며, 누가 방치한 겁니까?
정치인도 정치인이지만, 부정선거를 쉽게 생각하고 민주주의 질서보다 대통령 후보가 먼저라는 그야말로 이상한 논리로 사는 당신 같은 사람들도 문제인 겁니다. 이 선거시스템 그대로 가서 5년 후에 문재인 당선 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