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켓님 지금 좋은 사람 만나고 있어요.. 어쨌거나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생각엔 아마 여자쪽에서 '감히 너따위가 내가 헤어지자그랬는데 나를 안잡아?' 하면서 괘씸하게 생각한 모양입니다.. 옛여친 얘기를 쓰신걸로보아 4편까지 다 읽으셨나보네요.. 긴글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공감해주시는것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아니에요. ㅎ 넥슨까려고 올린것 아닙니다. 아마 다른 업체들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특정한 대상을 까려고 한것이 아니라 인터넷에서 피해를 입은것을 되찾기가 참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서 올린 글이에요. 반대 주신분 감사합니다. ㅎ 어차피 삭제할 글이라 폭풍 반대주셔도 되요. 다른글에 반대 하실꺼 여기다 올인하고 가세요
이틀전에 상사와 술을 마시다가 나눈 얘기를 해드리고 싶습니다.
개개인으로 나라를 본다면 다 적이고 경쟁상대지만 서로의 나라의 힘을 빌리고 살수밖에 없는 이상 관계를 지속할수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자면 한회사의 대리가 있습니다. 이 대리는 한때는 가난했으나 열심히 정말 열심히 노력해서 요즘은 그럭저럭 잘살게되었습니다. 주변인들에게 능력으로써 인정도 받고 집도 사고 차도사고 예전에 비해 의식주가 눈에 띄게 좋아졌으나 집에는 집대로 대출이 걸려있고, 차에는 차대로 할부금을 갚아나가야합니다. 근데 유일하게 이 사원이 매달 월급을 받고 빚을 갚아나갈수있는 것이 바로 이 A라는 회사 입니다. 그럼 좋으나 싫으나 A라는 회사안에서 돈을 벌고 빚을 갚아나가야 됩니다. 근데 회사라는게 참웃긴게 일반사원이 상(또는 사건)을 당했을때보다 회사간부가 상을 당했을때가 훨씬 더 찾는사람도 많고 부조금도 많이들어옵니다. 왜일까요? 회사간부가 장례비용을 낼능력이 없이 가난해서일까요? 실제로 장례비용을 내기더힘든건 일반사원이 더힘든데도 부조금 찾는사람은 회사간부가 훨씬더 많습니다. 여기서 회사는 World, 대리는 우리나라, 미국은 Ceo, 일본은 과장정도로 적용하면 될것같습니다. 세계에서 지금 관심을 갖는건 아이티때와는 다른 관심입니다. 아이티 때는 세계에서 못사는나라에 지진까지 정말 안되었다. 라는 일반적인 생각에 모금을 한것이고 지금은 일본이 경제 대국이라 세계에서는 일본이 무너지면 안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돕는것입니다. 일본이 경제에 타격이오면 전세계적으로 경제타격이 옵니다. 우리나라도 마찬가지고요. 저 역시 종이한장차이로 글쓴이님과 같은 생각을 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지금 친구가 일본에서 공부를 하며 아르바이트를 하고있었는데 이런일이 생겼고.. 일본 핸드폰으로 수도 없이 연락을 해보았지만 연락이 되지 않아서 생존해있는지도 모르는 상태라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바쁘게 사는 친구라 트위터같은것은 전혀없고.. 마음이 많이 무겁네요.. 어쨌든 이번사태가 일본이 불쌍해서 다시 못일어날까봐 기부를 하는것은 아닙니다. 미국 입장에서는 잘키워놓은 이승기가 쓰러지면 강호동도 타격을 입으니 협력을 아끼지 않는 것이고, 일부 더 못사는 국가에서 일본을 돕는 것은 반대로 강호동이 쓰러지면 라인타고 있는 이수근이 타격을 입으니 강호동이 훨씬 파워가 쎄지만 이수근이 강호동을 지원하는 것 과 같은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저도 누구보다 우리나라를 사랑하고 언젠가 일본을 훨씬 능가하는 경제대국이 될꺼라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일본은 부부가 신문배달만해도 먹고사는 정말 좋은 시스템이 많은 나라입니다. 물론 물가도 당연히 고려 해야겠지만 됴쿄 1시간일했을때 최저 임금이 우리나라돈으로 11000원이 넘어갑니다. (최저임금이 11000원이 넘어가니 실제로 더 고액알바는 많습니다.). 심지어는 AV비디오를 보며 모자이크할곳 표시하는 알바만해도 우리나라 중소기업 월급을 넘습니다.. 공부열심히하신분들중 일본가서 억대 연봉 받아서 노후에 우리나라와서 편하게 사시는분들도 많습니다. 우리나라도 빨리 경제대국이 되어서 안좋은일이 있을때 세계에서 우리를 불쌍한 눈으로 보는게 아닌 코리아가 무너지면 우리도 큰일나 코리아를 살리자 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출근길에 버스에서 쓰는 것이라 두서가 심하게 안맞을수 있습니다.
남자는 원래 해주고 생색 내는걸 좋아해요. 보통 그게 꼴불견이라는걸 안 순간부터 안그러기 시작하는데 그래도 어쩌겠어요 남자는 인정받는걸 좋아하는데 여자가 빙빙돌려서 얘기하는걸 좋아하는 만큼이요. 안해주는건 문제가 있지만 해주고 생색내는건 그거라도 해야 보람을 느끼니깐 보통 진짜 생각있는 애들이랑 사귀면 사소한거에도 고맙다고 해요. 그러면 내가 민망해서라도 생색 못내게되요. 좋은 예제) 힘들게 무거운거 들고 먼길을 여자친구 집앞까지 데려다 줬을때 여친 : 오빠 이거 무거운데 들어줘서 진짜 고마워 오빠 때문에 나 편하게 온거 알지? 남친 : 아 별로... 무겁지도 않은데....... 이런거 있음 언제든지 나한테 부탁해.. (뻘쭘함 힘들었지만 힘든마음도 다사라짐 보람참)
나쁜 예제) 힘들게 무거운거 들고 먼길을 여자친구 집앞까지 데려다 줬을때 여친 : .... 남친 : .... 여친 : 다왔어 이제 물건줘 남친 : 어 그래.. 여기 여친 : 응 나 들어갈께 오빠도 조심해서가 남친 : (그동안 도와주고 도와줘도 고맙다는말 안하는걸 참고 참고 참다가..) 야 근데 넌 어떻게 애가 그동안 도와주면 고맙다는 말 한마디를 안하냐? 여친 : 겨우 이거 들어 줘놓고 무슨 생색을 그렇게내? 다른남자들도 다이정도는 하거든?! 남자 : (빡침 다시는 도와주고 싶지 않음 생색 내려는 게 아니고 단지 보람있어지는 한마디를 듣고 싶었을뿐)
글쓴님이 글쓰신걸로 봐서는 나쁜학생은 아니신듯.. 너무 예의바르시네요.. 자주쓰는 은행에서 물어보는게 제일 좋을 것 같구요. 신용카드가 체크카드보다 확실히 혜택이 많으니 저 어렸을때는 어머니가 어머니 꺼랑 똑같은 카드로 만들어주셨었어요. 아직 신용카드를 만들나이가 안되서 그럼 제가 긁으면 어머니가 결제하는 방식이 었는데 체크카드보다 혜택이 굉장히 좋았던걸로 기억해요. 신용카드쪽은 신한러브나 뭐 몇개 쓰고있는게 있으니 적어드릴수있는데.. 그리고 혹시 돈을 아끼려고 하는거면 쥐마켓 옥션 11번가 같은데서 많이 아낄수있어요.. 저번주에 조선명탐정 주말에 8,900원에 2명 봤구요. (씨너스G 기프트콘 옥션구입 주말영화 1인당 4,450원) 놀이동산은 연간회원권 서울랜드 5만2천원 (11번가에서구입) 롯데월드 8만9천원(옥션에서구입)에 연간회원권 유지하고 있는 상태에요. 서울랜드 같은경우는 그냥 많이는 안가는데 제가 양재역쪽에 살아서 심심할때 가도 그리 오래 안걸리거든요.. 겨울엔 당연히 너무심심하면 롯데월드가 실내라 그쪽으로 들어가는데. 여자쪽에서 놀이기구 그냥 타거나 동물원 같은데 가고 싶다고 하면 서울랜드로 고고 하는 편이구요. 겨울엔 눈썰매 여름엔 수영장 무료 이용이라서 좋아요. 에버랜드는 연간회원권 3년 유지하다가 멀어서 잘안가게 되길래 올해부터는 결제안하고 있어요. 최저가 사이트에 검색해보거나 할인카드 + 쿠폰 같은거 잘쓰면 위에 님이 말한거 거의다 할인받을수있어요. 스키장도 성우리조트 49000원에 심철 시즌권 끊어서 겨울내내 보드 잘탔구요.(이건 더싸게 살수있었지만 그냥 산것..) 카드 할인보다 오히려 할인되는 부분이 더많은것 같아요.. 패밀리레스토랑 자주가고 영화도 자주보고 놀이동산 서울랜드, 에버랜드, 롯데월드 3사 연간회원권 다가지고 있으니깐 주변에서 돈이 남아 도는줄 알고 오해도 하고 그래요. 놀이 기구 자유이용권도 최저가 검색해보면 13000원부터 구입할수있으니깐요. 왠만한 통장 요즘 현금 수수료 안나가는거 많으니깐 기름값할인되는거만 신경을 좀 많이쓰면 되겠네요. 별도움이 안되서 미안해요. 글쓴이가 너무 예의 바르셔서 글을 안적고 넘어갈수가 없었어요.
아이폰은 마음가시는데로 사시는게 정답입니다. 어떤 게시판을 가시더라도 다들 주관적으로 생각을 말씀하시기 때문에 3GS쓰시는분들은 아직 3GS쓸만하다고 하시고 4쓰시는분들은 당연히 4가 좋다고 합니다. 저 역시 2개다 써봤는데 4가 조금 더 좋아요. 저도 아마 4만 써봤으면 무조건 4가 좋다고 우겼을껍니다. 만약 3GS를 아직까지 쓰고있었다면 3GS도 쓸만하다고 했을꺼고요.
단순 강제 프롬프트만 활성화 됐다면 문제가 안되지만 윈도우 모듈이 날라간 경우 실행이 안될것 같습니다. 제발 이라는 말이 리플을 달게 만들었어요. 네이버지식인에서 해본 모든 것을 다해봤는데도 안된다고 하시니 고스트나 트루이미지로 하드전체에있는 내용을 백업하신후에 포맷하고 다시까시는게 최선이신것같아요. 아니면 윈도우 설치 CD로 복구 or 다른경로에 재설치 도 괜찮으신 방법 같구요. 특별히 필요한자료가 있는 경로를 아신다면 고스트 12.0 이상 버젼으로 CD나 USB부팅하셔서 수동복사하시는것도 괜찮게 보이십니다. 더좋은방법을 제시하지못해서 미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