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생각 좀 하고 살아라 또라이 새끼야...뭘 코스프레 했다는건데? 평범한 어그로 종자? 어이구...자기반성 좀 하고 살자는게 니 눈엔 어그로로 보였나 보구나. 하긴 뭣 눈에는 뭣만 보인다고 하니 니가 평소에 앞뒤 가리지 않고 물타기나 시전하면서 그런식으로 어그로를 끄나 보구나 그렇지? ㅋㅋ
오유 오래했다고 자랑한 적 없다. 도대체 어딜봐서 저게 자랑글로 보이냐? 니 대가리속에 자리잡고 있는 뇌내망상을 깨우쳐 주려고 얘기한것 뿐이고 어그로 종자라면 갈 길이나 가라며~ 너같은 병신 새끼 때문에 반성 좀 하고 살자고 얘기한거야. 넌 너랑 다른 얘기를 하는 사람의 말은 귀를 닫고 정신승리나 시전하는 전형적인 반성없는 쓰레기인것 같다. 내 갈 길이나 가라고? 내 어디가서 단 한번도 오유부심 부리면서 살아본 적이 없는 사람이다마는 너보다 이미 오래전부터 이곳을 지켜보면서 성향과 그 간의 대소사들을 전부 보고 느껴왔던 사람이다. 직설적이긴 했지만 자기 반성이 필요한 시기라고 말했던 댓글들만 보고 전형적인 어그로 종자라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니가 말한 어그로질에 분탕질 하려고 2004년에 가입해서 오늘을 위해 8년간 숨죽이고 살았나 보구나 내가 ^^
훈장이라도 드릴까?ㅋㅋㅋㅋㅋㅋㅋㅋ 줄 수 있으면 좀 주렴. 너의 병신같고 깨알같은 막줄에서 한번 실소를 금치 못하고 갈 길 가련다. 정신승리는 잘 했나 모르겠구나. 밥 쳐 먹고 똥은 잘 싸고 다니나 모르겠는데 어디가서 싸대기 쳐 맞기 싫으면 너와 다른 의견을 말하는 주변 연장자들, 혹은 직장상사, 또는 부모님 앞에서 그 딴 개소리 지껄이지 말아라.
뭘 코스프레를 하라는건지 모르겠구나. 글 리스트를 봤으면 내가 어디 출신인지와 어제의 선거 당일날 어떤 리플들을 달았는지 알 수 있을게다. 보니깐 몇달전에 가입한 유저인것 같은데 니가 가입하기 6년전에 올렸던 글이니까 잘 찾아 볼 필요는 있겠구나. 내 프로필로 들어가서 베오베에 갔던 게시글 리스트를 클릭하면 있으니까 보던가 말던가 그건 알아서 하길 바라고....
넌 전형적인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인간상의 표본인것 같구나....여기가 공산국가에 너와 생각이 다른 사람은 갈 길 가야하는 그런곳이냐?
그 시절의 경제 성장을 우리가 직접 체험하지 못했기에 그들의 노고를 우리가 어떻게 알겠느냐?
와.........매일매일 새로 태어나시는 분인가보네요...... 과거가 있으니 현재가 있는거고 그 과거를 어떻게 보냈느냐에 따라 현재가 결정되는 겁니다. 난 내 선조들의 얼굴도 모르고 이름도 모르는데 뭐하려고 당신네는 제사를 지내며 그들을 추모하나? 라고 부모님께 두번 여쭤 보시길 바라구요.
병신같은 소리 좀 하지 마세요. 차라리 옛 과거의 추억에만 빠져서 살 수는 없지 않느냐라고 말하면 설득력이나 있지 이건 뭔 개소리인지....
좃까지 마라,..... 이번 대선에서 민주당을 비롯한 기타 야권은 제1 야당 후보의 당선을 위해 모든것을 바쳤다.....
그런데 그 결과가 어떤가? 투표한 유권자 중에서 과반수를 넘기면서까지 박 후보가 당선이 되었다.
이민가겠다, 뭣이 어쩌네 저쩌네 하며 당신들만의 기준으로 현실을 부정하며 아전인수를 했던자들은 제발이지 이 나라를 떠나라, 나꼼수? 너희는 5060의 보수꼴통 늙은이들이 저지른 망언과 실언적 한 표라고 생각했겠지만 너희는 4월에 있었던 총선을 빌미 삼아서도 금번 대선에서승리를 거두지 못했잖은가?
유서 써놓고 자살하기를 바란다......젊음의 저력? 지랄 좃빠는 소리 마라, 근거없는 선동에 휘말리며 무엇이 옳은지 그른지도 모르는 작금의 젋은 세대에게 미래를 운운하는건 사치이니. 지금의 2030 세대들이 객관적 근거를 제시하며 건설적인 토론에 임했던적이 있는가? 너네가 가치관이라는, 너희에게는 과분하기 그지없는 숭고한 정신을 가지고 있는 세대인가?
한편 YTN은 한국리서치와 함께 휴대전화 예측조사를 통해 이번 결과를 발표했다. YTN은 방송 3사가 실시한 출구 조사와 달리 투표 당일에 앞서 시민 5000명에게 조사를 실시한 결과"라며 "이번 예측조사는 95%의 신뢰 수준에 1.5% 포인트의 표본오차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YTN 조사결과는 출구조사가 아닙니다. 투표 당일 전에 휴대전화 예측조사를 실시한거구요....객관적인 팩트만 가지고 계시길 바랍니다. 그들의 꼬투리 잡기가 지긋지긋 하지도 않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