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무도 게시판 여러분은 모두 기억하시겠지요.
'티아라 왕따 사건' 를 전후하여 온갖 어그로를 끌었던, 그것도 옳은 소리를 하는 척, 개소리를 즐겨 내밷던 그 녀석..
그리고 무한도전 '슈퍼 7 콘서트' 에 이르러 그 어그로력이 절정에 달했던,
그리고 콘서트가 취소된 직후 바람같이 탈퇴하고 사라진 그 녀석..
무도 콘서트 취소의 주적으로까지 여겨지고, 많은 비난을 받았던 그 어그로꾼이 아무래도 다시 활동하는 것 같습니다.
너무나 간단하더군요. 이전에 썼던 아이피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더란 말이죠.
게다가, 탈퇴하기 전에 그랬던 것처럼, 똑같이 무도 게시판에서 비판을 빙자한 독설에 가까운 비난을 쏟아내고 있으니..
.
.
'Tuffs' 는 탈퇴했으니 , 그 수많은 똥들을 다시 찾아보기가 힘들겠지만, 아래짤에 있는 사람은 지금 굉장히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http://todayhumor.co.kr/board/myreply.php?mn=210533 ← 이 사람의 개인 페이지입니다.
가입한지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처음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것은 공교롭게도, '슈퍼 7 콘서트' 취소 직후의 시점입니다.
'Tuffs' 탈퇴 직후이기도 하죠.
그리고 아래와 같은 댓글을 답니다.
.
.
위에서 말하는 '리쌍을 멘붕시킨놈' 이 'Tuffs' 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왠지 'Tuffs' 가 변명하는 것 처럼 보이는건 제 기분탓일까요?
운영자님과 클린유저님들은 위 두 계정의 아이피가 완전히 일치하는지 알수 있을겁니다.
뭐 어쨌든, 단순한 의혹이 아니라 어느 정도의 확신을 가지고 이야기를 드립니다.
'Tuffs' 가 '뭔부귀영화를' 이라는 닉네임으로 언제 그랬냐는듯 활개치고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