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발표된 CBR1000RR 입니다.
미친 영업팀이 오늘 발표에다 옵션이 어떤게 들어갈지 발표도 되지 않은 차량을 벌써 4대나 팔아버린것도 모자라
내일 차량인수를해야합니다.... 덕분에 이시간에 집에와서 밥먹고 이제야 한숨돌리네요.....
CBR1000RR 의 이름을 이어받는 차량으로 풀체인지된 이번 차량은 최첨단 기술이 많이 들어간만큼 가격도 많이 올랐더라는....
뭐 총중량은 줄어들고 서스펜션은 전자제어로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자이로센서로
코너링시에 뱅크각과 전륜후륜의 구동률을 인지하여 연료컷등의 조치로 하이사이드 및 윌리방지등등등등등 을 컨트롤해줍니다.
먼저 카울을 벗기기전에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가끔 들어오는 바이크게시판에 글을 올리고자 중간부터 사진을....
글재주도 없고 내일아침도 일찍 출근해야하니깐 이만 줄이고
기승전 사진.!! 이라고 싶지만 찍은 사진도 얼마 없다는....
업무중 핸드폰 사용은 금지.지만 . 알고싶은 부위나 스펙을 원하신다면 리퀘에 보답..
참고로 탱크중량 줄인다고 티타늄으로 만든건 좀 오바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