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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개시전
- 전투시 매턴마다 3장의 카드가 나와 치는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BC확인)
- BC가 모자라면 어느 카드가 빠져 있어서 어느 라인에서인가 카드가 빠져서 치는 경우도 있으니 꼭 전투시 BC확인!
- 공격횟수에 비례해 공격력이 상승하는 카드는 그 효과가 발동한 턴까지의 공격횟수를 따져 증가.
- 마법,기교,검술 카드는 +-20% 의 공격력 변수를 적용하여 데미지를 줍니다.
- 요정카드는 표기된 공격력대로 데미지를 100% 줍니다.
전투 개시
- 전투시 덱의 조합의 의해 만들어진 콤보 발동에 의해 덱의 공격력 및 체력을 보정 받습니다
콤보 효과는 전체 카드에 영향을 줍니다.
전투 순서 (조각배틀)
- 1st->2nd->3th->4th
- 전투시 데미지를 올리기 위해서는 주력카드에 집중하는것이 좋음.
- 주력카드 3장의 공격력을 올려서 선빵을 먼저 크게 치는게 좋습니다.
- 체력이 1이라도 남아 있으면 적을 공격 할 수 있으므로 체력은 2~3턴 버틸수 있기만 하면된다.
- (게임 초반인 지금에만 해당하는 사항)
페이크 카드 (유료)
- 페이크 카드는 해당 인자에 페이크를 걸어 해당카드가 1회 뺏기는 것을 막아 준다.
- 이 페이크 카드를 뺏은 상대는 페이크가 나타나며 이겨도 조각을 뺏을 수 없다.
- 페이크는 조각을 뺏길때만 1회성으로 발동함.
엑스칼리버(성검게이지)
- 카드 조각 배틀에서 엑스칼리버 (이하 엑칼)은 전투를 건 자신만 사용가능하다.
- 상대방은 성검 게이지가 없음.
스킬 발동 순서 (상세)
- 스킬 발동 순서는 덱에 채워 넣은 순서의 반대로 발동한다
- 예를들어 1, 2, 3 번카드가 1st에 순서대로 채워져 있을 경우
1) 3번카드의 발동 확률을 토대로 발동을 판정한다.
2) 발동이 안되었을 경우 2번 카드의 스킬 확률을 토대로 발동 판정.
3) 발동이 안되었을 경우 1번 카드의 스킬 확률을 토대로 발동 판정.
4) 전부 발동 안되었을 경우 그냥 공격.
- 한번 발동한 스킬은 다시 발동안함.(카드 스킬은 1회만 발동)
덱 배치 팁
- 공격 스킬을 가진 사람은 1st에 집어넣어 초반 뎀딜을 통해 확실히 승기를 잡는다.
- 힐링 스킬을 가진 카드는 2nd, 3th 4th등에 집어 넣어 후반의 타격을 복구 한다.
- 공격 횟수 비례 공격력 증가 카드는 되도록이면 마지막 줄에.
- 같은 스킬 발동 조건의 카드가 겹치면 먼저 발동하고 싶은 스킬을 가진 카드를 오른쪽에 배치해야 조각배틀에서 선발동 된다.
전투 승리팁
간혹 숟가락 때문에 랜서나. 비스크라를 리더로 하는경우가 있는데
이를 노리면 승리 확률이 올라갑니다 (단 낚시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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