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믿을 수 없는 일이지만, 오늘 제 책이 나왔습니다!
항상 재밌게 봐주시고 응원해주신 그 결과가 이 책이네요. 기적입니다. 감사합니다.
작년에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글을 올렸을 때는, 이런 일이 일어날지 상상이나 했을까요?
맞춤법부터 시작해서 모든 게 엉망진창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재밌다 해주시고 또 보고 싶다고 해주셨지요. 그 힘으로 300편이 넘는 단편을 쓸 수 있었고, 이렇게 책까지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출판사에 가서 책을 받아보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정말 제게 너무 잘해주셨는데, 솔직한 마음으로 제발 출판사에 손해만 끼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게 겁이 나네요.
책은 '회색인간', '세상에서 가장 약한 요괴', '13일의 김남우' 이렇게 3권입니다.
각 책의 결에 따라 고른 이야기들로 단편 66개가 들어가 있고,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단편 7편이 섞여 있습니다. 그리고 책을 위해서, 이미 인터넷에 공개되었던 단편 중에도 절반 정도를 삭제했습니다. (모두 pdf 파일로 떠놓긴 했지만,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야기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혹 기대하시던 단편이 안 들어가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좋은 이야기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마음이 들떠서 더 어떻게 책을 소개하고 알려야 할지 머릿속이 모르겠습니다;
이 책이 나올 수 있도록 재밌게 봐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교보문고>
<알라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