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화이팅!!!!!
추천하면
이 부적 약발 100제곱!!
열심히 모두들!!
!!!!!!!!!!!유학생들 존내 공감!!!!!!!!!!!!!!!!!
1. 미국애들이 항상 hello 한글로 어떻게 말하냐고 물어본다
2. 꼭 한국애들 무시하는 미국애들있고 한국애들이랑만 노는 미국애들 있다.
3. 같은 학교 한국인인데 나한테 영어쓰는애 있다.
4. 공항에서 입국 수속할때 까다롭게 계속 물어보는 공무원 있다 (한대 쳐주고 싶음)
5. 미국 여자애들은 한국 남자애들 관심 거의 없지만, 미국 남자애들은 한국 여자애들 관심 무쥔장 많다.
6. 미국에서 태어나거나 아닌데 너무 미국인같은 한국애들을 "바나나" 라고 부른다. (겉은 황색, 안은 하얀색)
7. 방학때 한국 와서 한국친구들 만나면 뭔가 좀 안맞는다.(ㅠ,.ㅜ)
8. 한국에서 한국친구들이랑 놀다가 영어단어 하나 얼핏 나오면 밟힌다.
9. 한국에서 아줌마나 아저씨들이 "어디 학교다녀?" 뭐라고 답할지 애매하다.
10. 그래서 미국에 유학중이라고 하면, 보통 도피유학간거나 공부를 너무 못해서 간걸로 생각하고 살짝 흘긴다. (명문 고등,대학교 다니고 있는사람도 많다구요!!!)
11. 한국에 있는 사람들은 보통, 하바드, 예일, 프린스턴, 그런 대학밖에 모르고 그런 대학만 좋다고 생각한다.
12. 한국에 있는 친구들이 기말고사 본다고 불평하면, 나도 모르게 가소롭다 -_-
13. 한국에 있는 아줌마, 아저씨들은 미국에 가면 해빛 내리찌는 들판에서 누워서 평화롭게 스트레스 없이 공부 하는줄 아신다.
14. 미국공부가 훨신 쉬운줄 안다.
15. 유학생이라고 하면 무조건 귀 뜷고 머리 노란색으로 염색한줄 아신다.
16.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보면서 죽도록 웃었다.
17. 한국애들이 시험 많다고 불평 할때 웃긴다.(매주 마다 test, quiz, paper, project)
18. 한국 애들이 수능 어렵다고 할때 웃긴다. (Sat, Sat II, Psat, Math IC, Math IIC, Toefl)
19. 중학교 까진 한국이 미국 수학 앞서지만, 고둥학교 부턴 미국이 한국 수학 앞선다.
20. 미국 애들은 안경만 쓰면 운동 못하는 공부벌래 인줄 안다.
21. 미국 애들은 축구는 시시한 스포츠라고 한다.
22. 미국 애들은 모나미팬 무쥔장 신기해 한다.
23. 학교에 있는 흑인들은 거의 스포츠 만능이다.
24. 빨간 세로줄 하나 쳐저있고, 파란 가로줄 33개 쳐져있는 구멍 3개 뜷린 종이가 친구같다 ^^
25. 방학때 노는 한국애들이 부럽다. (방학때는 과외,학원등등.. 공부더하러 한국오는 수준임.)
26. 어쩔때는 한국에서 과외+학원 땜시 너무 바빠서 빨리 미국 다시 가고싶다고 생각한적도 있다.
27. 미국애들은 전자사전 엄청 신기해한다.
28. 미국 애들은 스타 미션 다 깨고 자기가 스타 고수인줄 안다.
29. sweat shirt 입고 한국에서 돌아다니면 사람들이 이상하게 처다본다.
30. 봄 되면 미국 여자애들의 노출이 상상 이상으로 심해진다.
31. 핫팬츠 입은 여자애들이 별로 야하게 입은거 같지 않다.
32. 아무리 못생기고, 몸매 안좋아도 미국 여자애들은 노출이 심하다.
33. 한국에 눈 많이 왔다고 해서 기대하고 겨울 방학때 한국 가보면, 눈 발목까지도 안 올라온다. (미국은 많이 오는 학교는 허리까지..)
34. 꼭 미국 학교에서 매년마다 마약,술,담배 하다고 퇴학 당하는 놈들 2~3명씩 있다.
35. 한국에서 비행기 타고 시골 내려갈때, 방금 이륙한거 같은데 곧 착륙 한다는 기장의 목소리가 들린다.
36. 스타 잘한다고 해서 한판 붙어서 리버 써서 이기면 치사하다고 한다 .
37. 여름 방학 처음엔 하고싶은것도 많고 먹고 싶은 것도 많다. 그러나 마지막 2주 정도에 접어들면 그냥 빨리 가버리고 싶다.
38. 많은 학생들이 쓴 유학기나, 유학생활 에 대해서 적힌 책은 절대 공감 안간다 -_- (많이 뿔리는듯)
39. 컵라면과 햇반이 목숨보다 중요하다.
40. 음식 계속 먹다보면, 음식은 많은데 젖가락이 다 떨어지거나, 젖가락은 많은데 음식이 다 떨어저서 애 탈때가 많다.
41. 미국애들중에 꼭 보신탕 먹는다고 놀리는 놈들 있다.
42. MSN 메신저 없으면 못산다
43. 부모님 참가날이 되면 왠지 쓸쓸하다..
44. 아무리 몸 관리 하고 운동해도 암거나 막 먹는 운동 잘하는 미국애 몇명 못이길 때 내 자신이 부끄럽다.
45. 한국 오면 피자랑 스테이크가 먹기 싫어진다 -ㅠ-
46. 미국 애들중에 ADD 나 ADHD 같은 장애성 있는 애들 흔하다.
47. 싸가지 없는 놈들 때리고 싶은데 퇴학 당할까봐 참은적이 한두번 아니다.
48. 김 을 먹고 있으면 어떤 미국애들은 자기도 달라 하면서 무쥔장 좋아하는애들 있고, 냄새도 맡기 싫다며 피하는 애들 있다.
49. 한국 막 갔을때 시차적응 안되서 새벽에 일어나서 컴터질 하면 왠지 시간이 절약된거 같다.
50. 새벽에 컴터질 하면서 먹는 간식맛은 끝내준다 ^^
51. 한국에 방학때 있다가 미국에가서 시차적응 안되서 새벽에 일어나면 기분 더럽다 --.
52. 미국(뉴욕)에서 한국에 올때 대략 13~14 시간 걸리는데 아무리 왜 걸려도 기분 째진다 %^^
53. 한국에서 미국(뉴욕) 갈때 대략 12~13시간 걸리는데 아무리 빨리 도착해도 기분 더럽다.
54. 이제 기내식은 적응 되서 왠만한건 맛있게 잘먹는다 (심지어는 옆에 친구 꺼 뺐어 먹기 까지 한다)
55. 항상 같은 비행기여셔, 승무원 몇몇은 이미 알고 지낸지 오래다.
56. 비행기에서 꼭 컵라면 가저와서 승무원한테 뜨거운 물 부어달라고 해서 먹는 사람들 '쪽팔리지도 않을까?' 란 생각 든다. 가끔 추태라고도 생각한다.
57. 그런 사람들이 사실은 부럽다 ㅡㅜ.
58. 2~3년 되면 이미 이름있는 거의 모든 학교에 친구들이나 아는 사람 2~3명씩 있다 ^^
59. 그런 친구들을 공항에서 만나면 괜시리 같은 학교 다니는 친구들한테 으쓱 한다.
60. 한국남자, 여자 비율이 대략 50대 50 인 학교 다니는 한국 친구들이 부럽다 ㅜ,.ㅜ
61. 한국 여자 만나고 싶어서 발악 한다 -_-
저기........
추천부탁혀요~
그리고요 제 아뒤가
3단거시기에서 개털깎는노인으로 바뀌었슴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