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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사진은 없습니다.
캬브 작업할땐 어지간하면 집중하느라 사진을 잘 안찍음.
어제 가게 문 닫고나서 아롱이 정비하느냐고
다 뜯어가지고~
NGK CR9EIX 이리듐 플러그로 4개 전량 교환하고~
캬브 조인트 ( 인슐레이터 고무 ) 4개 전량 신품 교환하고~
일본에서 공수해온 캬브.
(플롯실 고무가스켓 4개 전부 교환하고 청소 다해둠)
똭 언고 시동을 똭 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브가 정신줄 놓고 연료를 오바이트해댐 ㅋㅋㅋㅋ실시간으로 그냥 막 연료를 뿜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어보니 이 캬브가 원래 쓰던 주인이 레이싱 캬브로 바꾸면서 ㅁㅏ일리지 10000정도때 빼둔거라
캬브 바디나, 다이어프램 스프링 등등은 상태가 매우매우 훌륭할 정도로 좋은데
문제는 오랜시간 공기중에 노출된 채로 방치해서.. 고무 부품들이 다 삭았단거.
다행히 다이어프램은 오일 칠해서 보관해둬서 다이어프램은 상태가 좋았는데
간과했던게 한가지 있었음
바로 플롯실 니들밸브부분 문제임
테스트해보니 플로트는 깨지지 않는이상 고장 날 게 없는 부속이라 정상이고..
니들 밸브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니들밸브 마개부분도 마모 없고 경화 없고 다 좋은데
연료 유입구쪽 오링이 완전 다 굳어버렸음. 일단 뭐.. 이건 부품이 없으니 덮어놓고
오늘 오전에 야마하에 전화해서 부속 문의해보니
니들밸브포함한 세트로만 나온다함 가격 겁나비쌈.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에있던 캬브에서 빼다 쓸까 생각도해봤지만 어차피 오래된거라.. 얼마 못가 문제 생길게 뻔해서
한세트에 3만원 넘으면어때 그냥 바꾸자! 하고 오더하려니 물건 없다고..
주문하면 10월에나 들어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쉣
결국엔 그냥 테프론 테이프 감아서 마감함.
참고로 테프론 테이프 발명한 사람은 노벨상 줘야할듯..
사실 그부분은 테프론 테이프로 잘만 감아두면 다시 안터집니아 어지간하면ㅋㅋㅋㅋㅋㅋㅋ
한 일주일 지켜보고 괜찮으면 그냥 주문하지말고 냅둬야지..
작업 상세 내역은 나중에 시간되면 캬브 한번 다시 분해해서 사진 올리던지할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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