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째 신점: 퍼포먼스가 아주 멋졌던걸로 기억납니다. 너무 신기한 경험 이었고 1시간 반 정도 상담해 주신걸 기억납니다. 지금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나름 춘천에서 신내린지 얼마 안되셨던 분이라 아는 사람들만 찾아오던 곳이었어요. 4년전에 봤던거라 잘 기억도 안나고 꼭 기억하라고 적어주셨던 종이도 잃어버린것 같네요.
2번째 신점: 이 신점은 전화 통화로 했습니다 3년전에. 이 분은 서울 분이신데 그때 역시 신내린지 얼마 안되서 입소문이 나고 계시던 분이었고 이분이 참 대박 이었죠.(참고로 전화통화도 3달 기다려야ㅡ할정도로 유명해 지셨더라구요) 그때가 외국에 나가기 직전이었는데 날짜만 듣고 곧 외국 나가는것도 맞추고 조심해야할점 기억해야할 것들을 다 말씀해 주셨어요. 특히 신기했던건 제 일에 대한 조언들과 가족들 미래를 거의 다 맞추셨어요. 저희가 처한 상황이 딱히 평범한 상황은 아닌데 말 그대로 맞추셨더라구여 ㄷ ㄷ ㄷ (2년뒤 확인해봄ㅋ)
세번째 신점은 젊은 여성분인데 그냥 인스타에서 검색해서 찾아가봤습니다(너무 답답해서?) 아무래도 어리신 분이라 그런지(20대 중반정도로 보이시더리구요) 스스로 말에대한 해석력은 떨어져 보였는데 그만큼 직설적이었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관계가 좋냐고 묻길래 같이 사시니 좋지 않을까요 라고 대답했는데 나중에 답하시길 같이 안주무시는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랬다고 하시다라구여. 소름인게 그때 당시 부모님께서 가족 일로 짐깐 따로 사시고 계셨었어요 ㄷ ㄷ ㄷ
사실 두번째 네번째 신점이 가장 강력했습니다. 네번째신점은 아주아주아주 유명한 분에게 갔다왔습니다. 그분은 정말 생년월일도 안물어보시고 시작하시더라구요. 제 과거 가족사부터 미래까지 일 명예 돈 애정 모든걸 30분 동안 말씀해 주시는데 더이상 물어볼것도 없고 후련해 지더라구오(괜히 유명한게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게다가 올해 부모님 부동산으로 잘된다고 하셨는데 한달 안되서 가지고 있던 개발 안되던 땅에 아파트 신도시가 ㄷ ㄷ ㄷ ㄷ
더 많지만 너무 개인적 이야기가 많아 다 빼버렸네여. 사실 만나뵌 분들 대부분 맞추신것 같습니다.(게다가 제 사주 자체가 워낙 어딜가나 같은 말 만 듣는 지라..)가끔 신점에 대해 가짜 진짜 진위 여부에 큰 의미를 두시는 분들을 뵙게 되는데 그것도 중요한 가치일지 모르나 저는 상담하는 정도로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더 신점을 볼지는 모르겠습니다 제 인생에 있어서는 아마 이 4번이 마지막 이 아닐까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