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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더블버퍼링써서 그림들은 전혀 안 깜박이는데요.
에디트박스가 심하게 깜박여요 ㅠ_ㅠ
A>
뒷 배경 그림을 다시 그리게 되는 경우
전체가 다 지워지고 그림이 그려진 다음 컨트롤이 그려지게 됩니다.
따라서 더블 버퍼링으로 뒷 배경은 깜박이지 않게 했다 하더라도
컨트롤이 그려질대는 당연히 깜박이겠죠?
그렇다면 어덯게 해결해야 할까요?
컨트롤 위치에는 배경을 그려주지 않으면 해결됩니다.
API에 다음과 같은 함수가 잇습니다.
ExcludeClipRect();
이 함수로 지정한 영역은 Invalidate()를 하여도 다시 그려지지 않습니다.
용어가 잘 생각이 나지 않는데
화면에 가려져 있어 그릴 필요가 없는 영역으로 만들어버립니다.
여기서 질문!!!!
ExcludeclipRect에서 첫번째 인자로 DC를 줘야하는데요
BitBlt을 해야하니까 memdc를 인자로줘야 할까요?
아니면 hdc를 인자로 줘야할까요?
여기서 memdc는 백버퍼 디시고요
hdc는 화면 디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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