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가지 생각을 바탕으로 찬성합니다.
'생존을 위한 본능적인 욕망은 막을 수 없으며, 이를 부정하는 것만이 답은 아니다.'
사실 공창제를 찬성한다고 해서 성매매를 장려하는건 아닙니다.
공창제를 이용하여 매춘업의 음지 지역을 양지로 끌어들이고, 통제와 억제를 강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찬성합니다.
지금 매춘이 불법임에도, 공공연한 비밀처럼 사창가들이 버젓이 있습니다. 이걸 완전히 소멸시킬 수 있을거라 봅니까? 인간의 종 생존의 근원을 소멸시킬까요?
공창제는 기존에 존재하는 사창가를 위주로 통폐합 하여 재구성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허가제이며, 종사자의 검진은 필수입니다. 위반시에는 벌금이구요. 종사자의 신분도 철저히 보호해야 합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것은 공창 지역 외에서 벌어지는 매춘의 경우 기존 성매매 특별법보다 더 강력한 처벌을 적용해야 한다고 봅니다. 이미 대안을 줬는데 하지 말라는 걸 하면 더더욱 강하게 가야죠. 이렇게 되면 이런 배경에서의 공창제 시행은 매춘업의 장려나 확장이 아닌 통제와 부작용 완화로 이어진다고 봅니다.
다음은 포르노 합법화인데, 당연히 절대 안되는건 다들 아실거라 믿고 그 부분은 당연히 합법화 되어도 불법으로 가야 됩니다.
모자이크는...필요합니까? 지금 어디든 조금만 뒤지면 모자이크 없는걸 구하는 마당에?
유통의 경우 여러 문제가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만 그건 기존의 성인용품의 배송을 참고로 하면 될것 같습니다.
포르노 합법화를 주장하는 이유는 상기했듯이 소멸이 불가능할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양지화시켜 제작자의 소득을 보장하고, 해외의 저작권 확보 시장 확대 등의 이점을 준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요점은 기존에 암암리에 도는 것들을 꺼내는 겁니다. 새로운 뭔가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요.
그 외의 구체적인 방안이나 반박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