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 9일 전, 운전면허 학원에서 도로주행연습을 하다가 후방추돌 당했습니다.
입원할만큼은 아니고 통원치료 계속 하고있습니다.
진단명은 아마 염좌 나올것같고 진단주수도 2~3주로 예상하고 있어요.
MRI도 찍어봤는데 멀쩡하고, 매일매일 물리치료도 받아서 아픈 목과 허리는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데!
엑스레이상으로 목이! 1자가 됐습니다! 하하.... 매일 목이랑 어깨가 결려요.
아무튼 이런 상황입니다.
처음 사고를 당했을때 대인 불러서 상대방 보험으로 계속 치료받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상대방 보험에서 좀 젊은 직원이 전화를 계속 하더라구요. 고객님 괜찮으시냐 어느병원이시냐 의사소견은 어떠냐..
그러다가 1주일 지나니까 슬슬 합의시도가 들어오더라구요.
고객님 치료비까지 다 드릴테니까 넉넉하게 합의 어떠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사고난 직후 물리치료실에 누워서 오유/보배드림 사고시 합의요령글 다 읽어봤습니다.
당연히 안아플때까지 치료받고 싶다고 했죠. 불안하니까. 제가 다니는 병원은 2차 종합병원이라 첨 접수할때부터 6천원 내고 시작합니다 ㅠㅠ 비싸요.
젊은 직원분 무척 당황하시더라구요. 당연히 그렇게 해드린다며...
그러자 다음날 차장이란 사람한테 전화가 오더라구요?
2주만 치료받고 50만원 드릴테니까 합의 보시자곸ㅋㅋㅋㅋㅋ
하.. 이사람들아. 왕복 버스비랑 약값 어쩔거야. 약값은 자보 안되어서 영수증 갖고 청구하라고 하시드만.
제가 아무리 차가 없고 경험이 없어도 저게 부당하다는 점은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시 데이트중이라 좀 생각을 해봐야 할것같다고 하니 담주에 전화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생각하는건
당연히 안아플때까지 치료(의사선생님이 1~2달쯤 걸려야 통증이 사라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에 왕복교통비와 약값, 그리고 위자료.
이렇게 세가지 보통 다 받으시던데요..
이렇게 받고싶으면 다음주에 보험사 직원에게 전화오면 안아플때까지 치료받고싶다고 확실히 말을 해야겠죠?
(물론 그러면 위자료가 줄어들거라고 거짓말 하시겠지만.. ㅋㅋ)
아, 그리고 양측 모두 블랙박스가.... 없습니다. 마디모 프로그램은 적용할수가 없어요.
후방추돌로 합의해보신 분들의 조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ㅠㅠ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