눔?
향수 나눔인데 여기 게시판에 올리면 될런지...??
처음 하는 나눔이라 가슴이 두근세근하네요. ㅎㅎㅎ 아무 댓글도 안달리면 전 그냥 털썩........ ㅠㅠㅠㅠ
지금 회사라 실사가 없는데 물건은 100%, 아니 120% 있으니까 믿고 달려주세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뮤니티가 오유라서..
나눔 조건은 뭐 별거 없고요, 일베만 아니면 되고..
모험심 가득한 여성분 또는 선물한 뒤에 싸대기 맞을 각오 되어 있는 남성분으로..
난 좀 차여도 싸! 이런 남성분이요. 아니면 내곁에서 떨어져 줄래? 라는 마음을 담아 선물할 여성분이 있는 남성분으로..
그리고 나눔받으시는 이유도 적어주세요.
여성분이시면 뭐 "평범한 일상 모험해보고 싶어요", 남성분이시면 "떨쳐버리고 싶은 그녀에게 선물하고 싶네요" 이런 거..?
★★그리고 택배 착불로 받으실 분.★★
아 이렇게 써놓고 보니 무슨 씌레기 나눔같네요. ㅡ,.ㅡa
일단 향수 맞고요, 쬐끔해요. 30미리.
겉에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는 제가 발기발기 찢어놔서 함께 드릴 순 없지만 저기 향 분사 안되게 꽂아둔 저거는 가지고 있어요.
향수 두 가지인데 시향은 딱 한 번씩 해봤어요. 완전 99.8% 새상품!!
사진은 지금 소셜에서 진행되고 있는 상세페이지 사진 퍼왔어요.
1. 프리지아 향수.
아 프리지아 향 안나요. 근데 이게 베스트셀러라네요?
탑노트 피치 오렌지 + 멀미약 향.
일단 처음 뿌리면 향이 좀 쎄서 펀치 맞으니까 공중에 향을 뿌리신 후 차원의 문을 통과하시면 되겠습니다.
청순함과 어울리는 프리지아향 첨가 멀미약 맛! 이런 느낌이랄까.
아 근데 이 멀미약은 먹고 멀미하는 약이니까 주의바래용~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순수함 가득한 사랑스러운 향 아니구요. 하지만 취향 존중 해드립니다...
난 이런 향도 좋아할 자신 있어! 하는 분들 아원츄!
2. 라일락 향
저희 집 근처에 라일락 나무가 있어서 아는데 이건 라일락 향 아니예요.
아 하지만 아주 아니라고도 할 수 없는 뭐 그런 향기? 라일락처럼 부드럽고 은은하면서 달콤하고 섹시하기도 한 향은 기대하지 마시구요,
이것도 처음 칙 뿌리면 향이 강해서 카운터 펀치 맞고 쓰러지니까 역시 공중에 분사하신 후 차원의 문을 통과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옷에 뿌리세요. 30~40cm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고개를 돌리고 뿌리세요.
이 향 같은 경우에는 뿌리고 1시간 정도는 심기가 불편하실 수 있으니
기분이 우울한 여친이나 썸타고 싶은 여성분, 또는 그냥 흔한 누나에게 선물하실 생각이시라면 가드 꼭 올리시기 바랍니다.
1회 스프레이 해 본 결과 지속성은 4~5시간 정도구요, 마지막 향은 쬐끔 라일락 향이랑 비슷해요.
이렇게 신랄하게 써놓은 것은 1. 여러분들의 기대감을 한없이 낮추기 위함이며 2. 사실 제가 하고 싶었던 말이었을 뿐입니다.
그래도 난 저게 필요해 하악하악! 하시는 분은 거침없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 없으면 뭐......................... 그냥.........
목욕물에나 풀어 써야죠 뭐..... 머리 감을 때 뿌려서 쓰죠 뭐........ 괜찮아요. 뭐 댓글 없어도......... 뭐 그냥 그렇다고요.
원하시는 분은 멜주소 또는 카톡아뒤 또는 뭐 암거나 연락가능한 루트 남겨주세용~ 그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