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0대 초반 여자입니다. 키가 150 초반대인데 지금 몸무게가 68kg입니다.
요즘 부쩍 또 4kg정도 증가 한것 같습니다, 배가 딱 임산부 배 모양입니다. 복부비만이 심한편입니다.
12시부터 12시까지인데, 식사시간이 매우 불규칙합니다. 보통 2시쯤에 한끼 먹고 그 뒤론 따로 식사시간이 없습니다.
그리고 배가 고프면 중간에 뭐든 주워먹고..(예를 들면 초코파이 등)
하루종일 돌아다니는 일을 하다보니 집에 돌아오면 아무 생각도 들지않습니다, 피곤해서 그냥 자곤 합니다.
솔직히 운동은 따로 엄두도 못 낼것 같습니다, 퇴근하면 정말 피곤하거든요...
밥을 보통 집에서 냉동 볶음밥에 계란을 넣어서 볶아먹고는합니다. 간편하게 먹을수있게...
그런데 하루에 한끼로 떼우려다보니 한번에 먹는 양이 좀 늘어서 위도 좀 늘어난듯한 그런 느낌이 있네요.
식단도 시간이 오래 걸리는 요리등은 해먹을수가 없어서....간편하게 끝낼수 있는 요리를 선호 하는데 주로 그게 볶음밥이네요..
저도 하루세끼 나눠서 먹으면 좋겠는데, 여건상 그럴수는 없고...그냥 군것질만 딱 다 끊고 밥만 먹어도 괜찮을까요?
지금 몸이 제가 봐도 이건 아니다 싶을만큼 살이 많이 쪘네요... 시간도 없고 돈도 없고....ㅠㅠ
회사, 집, 회사, 집 무한 반복 중인데, 식사등을 어떻게 하면 살이 빠질수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