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고 클렌징워터가 남아돌면 역시 발색이겠죠?
이번에 손에 발색 찍으면서 느낀 건데... 발색 찍으시는 분들 제 존경을 받으세요.
디카로 찍자니 색이 잘 안 잡히고, 폰으로 찍자니 초점이 안 잡히고ㅋㅋㅋㅋㅋㅋ
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카가 색을 엄청 밝게 잡아서 실제 색상이랑은 차이가 있습니다!!
그럼 대충 찍어본 발색샷 나갑니당
촉촉함과 발색을 모두 놓치지 않은 럭스 라인은 사랑입니다.
딥한 레드의 레드베리는 데일리 컬러로 좋고, 러시안돌은 화사한 빨강, 핫로즈는 입술에 올렸을 때 완전 예쁩니다!!
립칼라는 그냥 바르면 좀 뻑뻑해요. 하지만 어차피 저는 모든 립을 촉촉하게 바르기 때문에 립밥을 엄청 발라놓고 시작해서 괜찮습니다.
다른 매트 립이라고 하는 제품들에 비하면 매트하지도 않음..
쌔먼이 아오이유우 립스틱으로 소문나면서 엄청 유명하다면서요? 돈 주고 사면 분명 후회할 것 같아서 바비브라운 공홈에서 이벤트할 때 공짜로 받은 건데..
공짜로 받아도 살짝 후회해요... 다른 거 받을 걸...
제 입술색이 진한 편인데다가 쌔먼은 바르면 흰끼를 뱉어요. 이 립을 바르고 흰끼를 뱉는다는 말이 뭔지 깨닫게 됐습니다.
핑크는 전에 뷰게에서 어떤 분이 추천하셔서 기억해뒀다가 산 건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지만 제 무한한 찬양을 받으세요.
레이디루바는 여름에 정말 아낌없이 발랐습니다. 예쁨예쁨.
레드는....말간 예쁜 빨강인데 색이 왜 저렇게 잡혔을까요...
스위트넥타는 오래 발라서 면적이 넓네요...ㅋㅋ 차분한 색상이고 데일리로 좋으며 정말 자주 바르는 색상이에요.
모드핑크는 살짝 톤 다운된 핑크, 팝핑크는 팝팝합니다. 모드핑크 보다는 팝핑크를 더 자주 바르게 돼요.
얘네 둘이 왜 색상 차이나요...?ㅋㅋㅋ 입술에 올리면 걔가 걔라서 대체 내가 그때 이 두개를 뭐 좋다고 샀지 싶은데ㅋㅋㅋㅋㅋ
사진에서 색상이 너무 뚜렷하게 차이나니까 승질나네욬ㅋㅋㅋㅋㅋㅋ 얘네 뭐지ㅋㅋㅋㅋ
입술색 진하신 분들에게는 발색 차이 없습니다..... 전 입술색 안 죽이고 그냥 바르는 편이라 더 그래요........
여러분 쉬어립칼라 사세요. 쓱쓱 바르면 촉촉하지만 은근히 발색도 되는 아주 좋은 립스틱이에요.
피치 색상은 살짝 펄이 들어갔는데 펄이 부각되지도 않으면서 발색은 자연스럽고..
집앞 편의점을 갈 때든 쌩얼로 보이고 싶지만 혈색을 잃고 싶지 않을 때든 남친이 갑자기 집앞에 나타났....아 그럴 일 없지
암튼 참 좋아요bbbbbbb
연말에 내게 주는 선물로 로지 색상도 살 거임!
너리싱립칼라의 스위트 애프리콧은 발랄발랄한 느낌을 주기 좋은데요... 제형이 너무 물러서 생각보다 손은 잘 안 가요.
어....랑콤은요... 어..... 케이스가 리뉴얼이 한 두 번이나 됐을 텐데... 어.... 그 전에 산 거죠 그러니까.........
기초랑 파운데이션 아니고서야 전 색조는 유통기한 진짜 신경 안 쓰거든요...... 이게 대체 얼마나 된 립스틱일까여..........
최근에도 자주 애용하고 있지만 입술이 멀쩡한 거 봐선 괜찮은 것 같습니다.
311은 당시 한정으로 나왔던 색상이고, 그 옆에는...케이스에 번호도 없네요.. 저거 뭘까요 여러분?
아무튼 제 입술색을 아주 잘 죽여주는 립이에요. 단독으로는 못쓰고 다른 립과 섞거나 그라데이션을 위해 사용합니당.
에스티로더는 어머니가 사시고서는 본인에게 안 어울린다며 주신 거.
역시나 제 입술에선 저 색이 안 나오고.. 위의 랑콤과 비슷한 효과를 주는 고로.... 단독보단 섞어쓰거나 그라데이션을...
에스티로더는 썩 관심이 없었는데 립스틱 케이스가 꽤 묵직하고 자석으로 철썩철썩 잘 붙더라구요. 맘에 들었어요. 발림도 나쁘지 않고....
매장으로 구경 가야겠어요.....헤헤헤헤헤헤헤헤헤
샤넬.... 145호는 색...하.. 저 색 아닙니다..ㅋㅋ 나쁜 디카. 못된 디카.
169는 러시안돌과 완벽히 호환되는 놀라운 색상.
139는 잘 안 보이지만 살짝 펄이 들어가있어요. 예쁜 핑크! 무난하게 바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랑콤 311과 샤넬 145는 하도 실제 색이랑 다르게 찍혀서 두 개만 다시 찍어봤어요.
이것도 실제 색과 완벽히 맞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이게 더 실제 발색이랑 가까워요.
아마 샤넬도 한정 색상이었지 싶은데....
이후로 저는 한정 립은 사지 않기로 했어요. 너무 맘에 드는데 더는 나오지 않는다는 사실이 너무 슬픔ㅠㅠㅠㅠㅠ
온고잉으로 나오는 포도립을 사야겠어요.
바비브라운 브로케이드라던가..... 포도립 추천 받습니다.
막상 올리려니 실제 색상이랑 너무 차이나나 싶지만...... 20개 기념이라고 치죠ㅋ
헤헤헤헤헤헤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