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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주 주말에 집에서 접속했는데 화면이 꺼져버리더군요 다시 재접속 했더니 그동안 고생하며 맞춘 수도사 인나 4셋이랑 센룽 2셋 없어지고 값비싼 보석 그리고 창고에 있던 전설템이란 전설템은 다 없어졌습니다. 골드는 천만정도 있었는데 그건 안건들였더군요. 바로 디아 홈페이지 들어가 복구 신청을 했는데. 이렇게 답장이 왔습니다 ㅜㅜ
안녕하세요. 고객님.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입니다.
안내에 앞서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점에 대해 감사와 더불어 사과 말씀 전해드립니다.
고객지원 팀 모두 현재 급증한 문의 량에 대해서 빠른 응답이 되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만큼 추후 더 빠른 응답으로 고객님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약속 드리며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적어주신 계정 도용 피해 복원 요청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접수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피해 시점을 기준으로 파악이 되는 기록을 모두 찾아보았으나, 아쉽게도 계정 도용으로 확인이 되는 사항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계정 도용 피해 복원의 경우 Windows OS의 [시스템 복원] 방식처럼 일종의 롤백(되돌리기)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복원 시 계정의 [접속 기록] 등 게임 내 확인 가능한 여러 데이터를 바탕으로 진행 하고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도용으로 보여지는 기록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엔 도움이 불가 합니다.
많은 시간을 기다려주셨음에도 복원을 진행해드리지 못하여 좋은 소식을 전달해 드리지 못해 아쉬울 따름 입니다.
일부의 경우 거래 또는 아이템 판매를 하며 발생할 수 있는 아이템의 손실일 가능성이 있어 이런 경우가 의심된다면 아래 개제된 글을 확인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디아블로 III 사기 관련 정책
http://kr.battle.net/support/ko/article/diablo-iii-scam-policy
* 디아블로 III 복원
http://kr.battle.net/support/ko/article/diablo-iii-restorations
오랜 시간 기다려주셨음에도 원하시는 도움을 드리지 못하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이후엔 꼭 도와드릴 수 있는 사안으로 고객님께 인사 드릴 수 있길 바라고 있겠습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일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으시다면 저희 고객지원 팀의 문을 두드려 주시길 바라며, 원활한 게임 진행과 쾌적환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lizzard Entertainment.
고객지원 팀 드림.
아 이건뭐 일주일간 기다렸는데 정말 허탈감및 상실감 가득이네요 ㅜㅜ 이거 어떻게해야 복구 될까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