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좌파 우파를 논하는것도 의미가 없지만 극우만큼이나 노답인 집단이 극좌파인것 같네요... 인터넷 혐오단체가 일베에서 손가락으로 넘어간것 같습니다. 일베는 이제 틀딱이라 불리는 사람들만 남았고 젊거나 어린 계층이 손가락으로 넘어간게 아닐까 추측됩니다.
흔히 말하는 좌파들 과거 정통 박스떼기도 그렇고 손가락도 그렇고 그런식으로해서 무슨 사회정의를 세우고 재벌개혁을하며 정권교체를 한다는 말인지 이해가 되질 않네요... 그들은 문재인을 신으로 모시듯 한다지만 진정 신으로 모셔지는건 손가락의 수장 이재명이 아닐까요??? 악질 범죄자를 추종한다는게 말이 됩니까??ㅎㅎ 거기다 과격한 행태들은 박사모 못지 않죠 ㅎㄷㄷ
다 같은 편이니 이해해줍시다라는 말...왜 감정적으로 싸우냐는 말...저도 첨에는 직접 하기도 했는데 비판없이, 반성없이 포용하는 것도 대연정만큼이나 위험한것 같습니다. 오히려 경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정권교체를 해봐야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지속적인 분열로 정치적 혼란만 오지 않겠습니까?? 다만 이재명의 행동까진 이해합니다. 정치란게 역동적일 필요는 있거든요. 다만 스스로의 반성을 보여주지 않고 극성 손가락이 활개치는 한 현 야권의 미래는 없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