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저는 변태로 굳어져야 할 팔자인가 봅니다..(...)
생애 첫 베오베를 BL로 찍더니 두번째도...OTL
뭐.. 되써! 나는 합법변태가 될테닷!
낮에 BL신고 답변글에 언급했던 옆구리를 찌를 겸 추가 불법공유 자료를 찾아볼까 하여 구글링을 좀 했습니다.
평소 구글링을 좋아하지 않아서 힘들더군요..ㅠㅠ..
다행히 음란물 유포로 기사가 여럿 나와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러던 중 출처에 올린 기사를 찾아냈습니다. (가급적이면 순진한 남징어들과 아재들은 클릭하지 말아주세요. 정신건강에 좋지 않음을 미리 경고드립니다.)
그리고 전 외쳤습니다.
유레카!!!!
왜냐구요?
네 저는 또다시 간접적인 피해를 입고 말았..... 하아...(...)
출처에 있는 기사에 나오는 책이 바로 제가 가지고 있는 책이었습니다.
그래서
이왕 합법변태가 된 김에 정의로운 합법변태로 업그레이드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추가와 또다른 작가의 작품리스트도 추가 했으며, 이전 제 신고글에 달아주신 소비자의 인증을 출판사에서 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 이전 제 신고글 주소를 알려주어 옆구리도 한 번 더 찔렀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자료를 출판사로 보냈으며, 앞으로 또 BL관련 새로운 자료가 나온다면 모를까 일단 현재로선 이걸로 턴을 종료하겠습니다. :3
제 시각이 변태의 시각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전 20대 여성분들이 전부 여동생같아서 부둥부둥해주고 싶고 언제나 예뻐하고 싶어하는 속성이 강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신고하기 전 꽤 갈등이 컸습니다.
하지만 잘못한 것은 잘못한 것이고 그것에 대해서 혹독한 공부를 하는 것도 앞으로 살아갈 날에 큰 교훈이 되지 않겠나 해서 이렇게 신고하게 되었으며, 부디 그 아가씨들이 조금만 더 열린 시각으로 다른 것을 좀 돌아봤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