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웜톤 추정의 밝은 피부구요. 주근깨와 다크서클이 좀 있어요. 최근에는 건선 증상이 코 주변으로 생겨서.. 붉은 자국+각질이 올라오는 상태에요ㅠ 평소에 레브론 컬러스테이 150 버프 컬러 쓰는데 제 피부보다 살짝 밝지만 톤은 잘 맞아서 잘 쓰고 있답니다. 쿠션은 선물받은 베리떼 쿠션 딱 하나 써봤고요. 얘도 살짝 밝다고 느꼈었어요.
이번에 비욘드 1호 라이트 컬러를 테스트도 없이 샀는데요ㅎㅎ 일단 핑크베이스인 거 같아요 얘가. 근데 막 내가 핑크다!! 하는 화사한 느낌도 붉은 느낌도 아니네요.
커버력은 주근깨 가리기에는 부족, 톤 보정에는 굳! 이었고요. 자연스러운 촉촉함이 6시간 지난 지금까지 지속되어요. 무너짐은 서너시간 지나면서 코랑 미간 쪽 기름도는 부분에 생기는데요. 기름종이로 꾹꾹 한 후에 수정화장 해줘야 할 것 같아요. 지성보다는 중건성에 추천드리고 싶어요ㅎㅎ 테스트도 없이 산 거 치곤 저한텐 천만다행으로 괜찮네요^^ 이제 추워질테니깐 더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음.. 뭐가 있지, 아! 퍼프가 뭔가 어.. 아.. 어.. 별로인데.. 이걸 어케 표현해야 할 지를 잘 모르겠어요. 제가 평소 다이소 물방울 퍼프에 물 먹여서 피부화장을 하다보니 그런가. 내장퍼프론 만족이 안 되요 ㅠㅠ 뭔가 밀착력이 떨어지는 느낌도 들고, 퍼프가 잔여 파데를 잘 먹어줘야 피부에 얇게 도포될텐데.. 하여간 좀 별로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처음써서 그런건지.. 쓰다보면 길들여질까요?;;; ㅎㅎ 또 생각나는 거 있음 댓글로 남길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