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깁니다.
요약해놨지만 그것도 깁니다ㅠ
그치만 궁금하니 읽어보시고 답변 부탁드려요. . .
정신이 없어서 내용이 뒤죽박죽입니다.
사진은 댓글에. . .
언덕길에서 파킹해놓은줄 알고 잠시 내렸는데 옆 화단 돌에 부딛히고 옆으로 넘어갔네요.
현재 구난작업후 견인해간 상태이고요.
구난시 더 차가 찌그러지고 망가지고 심지어 뒷자석 유리도 박살 났는데 이거참. . .
어짜피 수리받을 거지만 구난작업때 심하게 부서지는소리와함께 위아래로 들썩거리면서 유리까지 깨지니까 속상하네요.
혹시몰라서 구난작업시 동영상 모두 찍어놨어요.
차량 들어올리면서 앞범퍼찌그러지고 운전석 위쪽이 쇠사슬로 들면서 우그러졌습니다.
물에빠진거 구했더니 보따리내놓냐고 할까봐 보험처리로 할거지만 속상하긴하네요.
사전에 그렇게 앞범퍼찢어짐과 유리깨짐에대해 어떤말도 안내도 하지않았고 그냥 옆으로 넘어져있으니 긁힌상태고 망가져서 수리를 해야한다고만 했거든요.
그리고 먼저출동한 차로는 구난작업이 어려워서 3톤차량을 불렀습니다. 출동기사님이 전화로 "형님,집이세요?" 하고 물어보고 3톤기사님 집 위치도 아는거보니 평소 아는분같은데 3톤기사님은 오자마자 반말하시고. .
제가 여자라그런지 구난비용 여쭤보니 20만원이라그러고 바로 신랑한테 전화해서 신랑이 내려오니 15만원에 해준다그랬다가 너무비싸지않냐고 한마디하니까 10만원에 해주겠다고 하네요. 남자가 내려오니 3분도 안되는시간에 금액이 반이 싸졌습니다.
이 금액도 영수증 받으면 자차로 처리,환불된다는데 보험회사 처리해주는 직원이 월요일에나 나오셔서 확인이 안되네요.
현재 금액은 입금해드리기로하고 아직 입금은 하지않았으며 간이영수증으로 주고 가셨어요. 한장이요. . 명판만찍힌 빈 영수증이요.
간이영수증으로도 처리가되는지 궁금하네요.
지금 막 일어난 일이고 사고처리가 이제 막 끝나서 정신없이 썼네요. 죄송합니다.
요약
1. 언덕길에서 R에다 놓은차량이 시동을 끔과동시에 앞으로굴러서 옆으로넘어짐.
2.동ㅂ화재 출동. 구난작업이 어려워 형님(3톤차)부름.
3. 3톤차주 오자마자 반말로 20을외침.
4. 신랑 내려오자 10만원으로 내려감.
5. 구난작업시 차량 훼손 및 파손에대한 그 어떤 고지도 없었는데 작업시 차량유리깨짐등의 파손이 있었음.
6. 입금해주기로하고 간이영수증( 공란) 받고 보냄.
7. 보험회사 출동직원이 견인해감.
협력업체로 보내라고 계속 얘기하는걸 아는공업사로 보냈는데 주말인데다가 새벽시간이어서 일단 공업사 앞에 대 놓겠다고하고 견인조치함.
대체 차량 수리비는 보험으로 자차비용 얼마나나올지. .
구난비용은 자차로 받아서 환불이 가능한건지. .
구난작업시 더 박살난 나의차ㅠ 망가진다는 얘기없이 그냥 작업했는데 어짜피 보험자차처리하니까 우리가 다 부담 해야하는것이 맞는지. . 금액은 10만원이 합리적인것인지. . 협력업체와 일반 공업사는 뭐가다른건지. .그냥 오토ㅋ보내라는 말도들어서 지금 멘붕임ㅠ
궁금한건 많고 정리는안됩니다. . . . 휴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