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car_83322
    작성자 : GT™
    추천 : 18
    조회수 : 3146
    IP : 180.189.***.127
    댓글 : 81개
    등록시간 : 2016/06/06 02:26:15
    http://todayhumor.com/?car_83322 모바일
    벤츠 코리아의 실체
    옵션
    • 펌글
    오늘 그디어 베일에 가려져 있던

    벤츠코리아 고객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지난5월 한달동안 신차하자 관련하여 벤츠 고객센터에 200번정도 전화해도

    담당자한테 전달한다고만 하고 바로 옆에 있다는 담당자는 매뉴얼상 바꿔줄수도 없고

    단 한번도 연락도 없기에

    어렵게 수소문해서 깽판치러 직접찾아갔었습니다



    기대 많이 하세요~



    위치 : 경기 부천 송내역 북부광장 투나건물 6층

    처음에 저는

    집이 근처라 지리에 익숙해서

    무슨 고객센터가 쇼핑몰에 위치해있나 궁금해하며 찾아갔습니다



    엘리베이터안에서

    내 오늘은 꼭 그놈의 담당자 만나서 끝장을 봐야겠다는 생각은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는 순간 산산조각났습니다



    어림잡아 천여명의 직원이 있었습니다



    여러분



    U BASE란 회사 혹시 들어 보셨나요?



    네 벤츠코리아란 자체 고객센터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U BASE란 아웃소싱 회사의 수많은 직원중

    약 20명 가량이 벤츠코리아 고객센터로 걸려오는 전화를

    본사 매뉴얼대로 응대할뿐이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U BASE란 인력 아웃소싱회사의 일부직원이 벤츠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를 응대합니다



    현재 투나건물 6층에는 국내 홈쇼핑 고객센터등 약 35개 회사의 고객센터

    아니지.. 고객센터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는

    U BASE직원들이 닭장처럼 생긴곳에서 계속 전화만 받고 있었습니다



    제가 벤츠 고객센터 책임자를 만나러 왔다고 하자

    그냥 평범한 사복차림의 U BASE직원이 벤츠 네임태그도 없이 본인이

    벤츠 고객센터 센터장이라면서 상담을 해주었습니다



    본인들은 정확히는 U BASE직원들일 뿐이라는 답변

    솔직히 본인들에게 아무리 벤츠자동차 관련 컴플레인을해도 본인들은 아무 힘이 없다고

    그말의 의미를 이제는 알게되었습니다



    혹시 고객센터장한테 본사 연락처 알수 있느냐 물어봤더니

    철저히 통제 되어 있다고 합니다

    본인도 메일만 주고받을 뿐이지 누가누구인지는 단한번도 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메일주소도 절대로 알려줄수없다고 합니다

    본사 매뉴얼이랍니다



    이번5월까지 3대째 벤츠 구매했는데

    이건 정말 아니란 생각이 드네요



    벤츠 코리아

    소위 세계 최고의 차만 팔줄알지

    고객관리는 완전 쓰레기 수준이네요



    오늘아침에 벤츠고객센터직원한테 전화해서

    담당자만나러 내가 직접찾아간다고 했을때

    왜 꺼려했는지 이제야 알것같네요



    매뉴얼상

    본인들의 정체를 숨기는게 1번 이었던건 아닌지 


    저는 c,e,cls를 모두 한성에서 구입했습니다

    요번에 cls하자 관련 문제로

    한성자동차 CSR(4명으로 이루어진 고객센터) 대표인 강**에게 컴플레인을 계속해도

    한성자동차는 본사 매뉴얼대로만 한다고해서



    그럼 벤츠코리아한테도 전화해서 컴플레인한다고 했을때

    강**가 정말 의기양양하게 아무리 그래봤자

    어짜피 본인한테 연락온다고 소용없다고 할때

    도대채가 무슨뜻인지 몰랐습니다



    오늘 모든걸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벤츠 고객센터(080-001-1886)로 전화해서 불만을 제기하면

    U BASE직원들은



    네 소중한 벤츠고객님~(난 U BASE고객은 아닌데)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당 실무진에게 모두 전달하겠습니다

    단 접수기준으로 3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알고보니 그놈의 거창한 실무진은 강**한명이었습니다

    그냥 단순히 강**한테 연락하고 벤츠관련해서 불만 접수내용을 전달(반드시 emailfh)만 할 뿐이었습니다

    센터장 왈

    메일로 주고 받으니 3일의 시간이 소요된다

    실무진이 메일 안 읽으면 자기도 어떻게 할 수 없다



    벤츠를 지난 10년동안 유지해온

    그동안 아무 이유없이 벤츠를 신뢰했던 저로서는

    차에 걸맞는 고객관리는 전혀 의심하지 않았던 저로서는



    그래도 한성자동차가아닌

    벤츠코리아에 전화하면 뭔가 좀 시원한 답변을 기대했었는데



    어짜피 강**가 한국 벤츠코리아의 대표였습니다

    더이상 윗선으로는 접근조차 힘든구조입니다



    그러니 강**가 그렇게 콧대가 높았던겁니다





    벤츠 고객센터 (U BASE)

    한성자동차 CSR의 그어느 누구도 본사와 직통라인은 없다고합니다

    무조건 email로만 주고 받는다고만 합니다

    전화번호는 알지도 못하고 알아도 매뉴얼상 알려줄 수 없다고하네요



    애시당초 고객이 상식적으로 생각하는 실무진은 아예 존재여부가 불투명하고

    존재한다쳐도 소비자가 접근할수없게 이중삼중으로 철저히 막혀있습니다


    저도 정말 이건 아니다 싶을땐 똘끼가 있어서 만사 제쳐놓고 끝장을 봅니다(저의 가장 큰 단점입니다)



    지난 5월 한달내내 문제를 바로잡아보려고 이리저리 뛰어 다녔어요



    제가 올린 글에



    왜 여기와서 하소연하냐라는 댓글에 죄송한 마음도 들었습니다

    또한

    저만 불만이지

    다른 벤츠오너분들의

    본인들은 써비스에 너무 만족한다

    도대채 뭐가 불만이냐? 라는 댓글에

    또한 죄송했습니다 



    하지만 꼭 알리고 싶은게 있었습니다



    저도 2008년 벤츠 뉴c클을 2010년에 뉴e클을 스페셜오더로 4~6개월 가량 기다려 받아

    타면서 정말 벤츠 최고라는 생각만했어요



    보증기간동안에는

    바쁠때 딜리버리써비스받기도하고

    직접 센터가면 퀘적한시설에 편히쉴수있는공간

    식사제공(성산동 순대국, 인천은 구내식당) 대차써비스까지

    연말이면 이런저런 공연 초대장까지

    정말 100%만족했습니다 



    그래서 저또한 다른 벤츠 오너분들이

    벤츠차가 잔고장이 많다

    써비스가 개념없다 등의 말을 들으면 전혀 이해할수가 없었어요

    전 너무나 만족했으니까요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니 모든게 퍼즐이 맞춰지네요



    차는 정말 뽑기인거 같아요

    지난 2대의 제 차는 운이 좋았고

    이번 신차는 인수전부터 하자투성이로 운이 없었어요



    사람이 하는 일이니 당연히 그럴수 있겠죠



    다만 문제가 발생하면 해결해주는 기관, 책임자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벤츠인데

    동급의 국산 차보다 몇배 비싼 깡통차를 구매할때

    그정도의 고객관리는 당연히 있겠지

    전혀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내가 나서서

    벤츠코리아 한성자동차 이놈들의 만행을 다 뜯어 고칠수있을꺼라 생각했어요

    그런데 이제는 이놈들의 시간끌기 전략대로 지쳐가네요



    일단 조만간에 제 신차의 하자는 모두 자차처리하고 보험사에다가 구상권 청구해달라고 할려고합니다

    또한 다음주안에 소액재판 또는 변호사 선임해서 재판청구로 이제 저는 한발짝 물러나고

    제3자의 힘을 빌리려고해요



    처음에 동호회에 이런 사실의 글을 올렸을때

    어느 회원님께서 보배드림에 사실을 알려 이슈화하라고 조언해주셔서

    저는 처음 보배드림에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bm이나 아우디는 상황이 어떤지는 정말 모르겠지만



    일단 벤츠 오너분들

    다음에 벤츠 구매하실때

    정말 제가 겪는 고통을 겪게되면 그때야 비로소 제 고통을 이해하실겁니다



    저는 이제 보험처리를 통한 구상권청구&소송을 통해 개인적으로(제3자의도움) 처리할 것입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 이후로는 더이상의 피해자가 없었으면 하는게 제 마지막 바램입니다



    제가 여러개의 글을 올렸고 혹시 읽어 보시고

    벤츠 상대로 대처할 방법을 알고계신(불매운동 법적인 접근 등등)

    여러 회원분들께서 다시 어떤 조치를 취하신다면

    저도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1억짜리 신차에 이런저런 하자가 있어 제가 이런 저런 하소연을 할때

    저를 진상이라고 댓글 다시는 불들께

    그럼 본인들이라면 과연 기분 좋게 그냥 타실껀지 정말 묻고 싶어요!!!



    신차하자들

    -앞유리 5센치 스크래치 4개

    -검은색 가죽 대시보드에 5센치 녹색으로 녹아내린 흔적

    -천장의 얼룩

    -앞범퍼 크롬이 떨어짐

    -안전벨트 커버 떨어짐

    -레터링 뒤에 숨겨진 못자국

    -트렁크 여닫을때 덜커덩 부딪히는 소리
    출처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492211&rtn=%2Flist%3Fcode%3Dimport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492223&rtn=%2Flist%3Fcode%3Dimport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492274&rtn=%2Flist%3Fcode%3Dimport
    GT™의 꼬릿말입니다
    모든 수입차는 직영. 본사인원을 배치해야된다고 봅니다.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6/06/06 02:32:35  58.146.***.96  약정3년게투  417775
    [2] 2016/06/06 02:35:19  211.204.***.118  연구센터장  696061
    [3] 2016/06/06 02:44:34  218.147.***.223  웃어줄게요^^  501221
    [4] 2016/06/06 02:45:35  110.70.***.142  밴딩비브라토  144762
    [5] 2016/06/06 03:07:11  123.99.***.233  으루루  99402
    [6] 2016/06/06 04:53:44  59.27.***.5  진눈깨비중년  207652
    [7] 2016/06/06 05:22:57  112.173.***.173  녹기타  648753
    [8] 2016/06/06 05:44:39  92.40.***.180  나나메이  392822
    [9] 2016/06/06 07:54:27  180.224.***.146  fflush  556007
    [10] 2016/06/06 07:58:04  118.46.***.10  강당골  52171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380
    쏘렌토 하브 vs xc60 가솔린 [2] 룩쇽 25/03/01 20:13 840 0
    104379
    석회수 맞아보신 분 있으신가요 [7] 웃음지뢰밭 25/02/18 15:18 1168 1
    104378
    와이프 차바꿔줬습니당 [19] 돌꼬 25/02/18 12:06 2046 16
    104377
    [무사고기원] 차 삿어용.. [11] 별일없이산다 25/02/02 21:19 1699 11
    104376
    펌) 사람들이 쏘렌토 많이 타는 이유 [10] 펌글 우가가 25/01/26 23:10 2207 4
    104375
    불법주차 딱지 이의신청 관련 질문 ㅠㅠ [7] 싼타스틱4 25/01/12 02:07 1899 2
    104374
    새차 뽑았어요 [32] 외부펌금지 o불꽃처럼o 25/01/09 16:59 2219 13
    104373
    테슬라 모델q 어떨까요? [3] 펌글 내꿈은지바겐 25/01/08 11:46 2193 2
    104372
    오늘 술한잔 하고 집에오는데 대리기사님이 한건 하셨어.. [5] 불혹84 25/01/04 01:57 2347 7
    104370
    펌) 겨울에 사이버트럭 주의할 점 [5] 펌글 우가가 24/12/30 18:37 2156 6
    104368
    전기차 운전해보니 전기차가 급발진(?)이 심한이유를 알겠더군요 시원한똥줄기 24/12/27 20:49 2022 1
    104367
    MX-5 미아타 전기차 150마일 주행 가능 [1] 펌글 공포천사13 24/12/26 20:55 1372 0
    104366
    프라가 보헤마 첫 양산차 출고 시작 공포천사13 24/12/19 19:46 1796 0
    104364
    2025 현대 싼타페 가격과 사양 공개 [1] 공포천사13 24/12/09 19:29 2433 0
    104363
    토요타 랜드크루저 300 시리즈 2025년형 발표 [1] 펌글 공포천사13 24/12/08 15:18 1832 0
    104362
    프란치스코 교황, 새로운 전기 교황차 배정 [1] 공포천사13 24/12/07 03:53 1853 3
    104361
    테슬라 추천 할인 혜택 확대 [2] 공포천사13 24/12/05 22:34 1616 0
    104360
    옛날 포니는 뒷좌석이 특히 좁았습니다. [3] ㅗㅠㅑ 24/12/05 12:43 2019 5
    104359
    5명인 가족이 탈 SUV 하이브리드 or 전기차 추천 부탁 드립니다. [7] 떠든횟수501 24/11/29 18:45 2032 1
    104358
    한국 중형 택시 기준.jpg [3] 펌글 우가가 24/11/27 23:43 5714 3
    104357
    77777 [1] 창작글외부펌금지 Dr.Slump 24/11/18 10:54 1998 5
    104356
    이건 뭔차래요 [7] 깨모 24/11/16 18:58 2529 6
    104354
    윈터타이어 교체기 (feat.보드랍고 푹신하고) [3] 국방타마마 24/11/12 08:48 2034 2
    104353
    가슴으로 풀할부 가려합니다. 질문있습니다 [8] 혀니의표효 24/11/11 20:46 2309 0
    104352
    40대 초반 차량 구매 고민 [7] 돌격1호기 24/11/05 15:39 2529 1
    104351
    (문의)자동차 종합검사시, 공기압 센서등 이상시에도 불합격인가요? [5] 산수동 24/11/04 22:28 2128 0
    104350
    내일 자정까지 해야 할 일 [2] ㅗㅠㅑ 24/10/30 15:17 2104 4
    104349
    차는.. 원하는걸 사야할까요?? 현실적인걸 사야할까요? [14] 혀니의표효 24/10/29 21:31 2213 3
    104348
    차를 사려는데 여쭤봅니다 [7] 신나는달밤 24/10/25 07:17 2196 1
    104344
    여러분의 의견을 묻습니다. [12] 별일없이산다 24/10/21 04:56 2157 1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