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최순실 게이트로 생겨난 사드 배치 때문에 현재 중국과의 관계가 악화된 것을 다들 아시지요? 이런 상황에서도 무조건 새누리-개보당 혹은 반기문 따위를 찍겠다는 기독교인들이 있으면 이 소식을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사드 배치 때문에 악화된 한-중 관계로 인하여 중국 내 한국인 선교사들의 비자 연장이 제한되고, 공안들이 파악하고 있는 한국인 선교사들 추방이 본격화 되어지면서 교계에 초비상이 걸렸습니다. 사실 중국 공안이 누가 선교사인지 아닌지 모르지 않지요. 다 알면서도 적당히 눈감아주고 있었는데 사드 배치로 인해 관계가 악화되자 불똥이 선교사들에게 튄 것입니다.
사드 배치를 국익적 차원으로 전면 재검토 할 차기 정부를 선출하지 못하고 이명박근혜의 적통을 잇는 새누리-개보당 계열과 반기문에게 정권이 다시 돌아갈 경우, 중국 내에서 더이상 한국인 선교사들은 찾아볼 수 없을 것이라 설명해주면 됩니다. 실제로 제가 다니고 있는 교회도 이 문제 때문에 발칵 뒤집혔습니다. 중국에 선교사님 가정을 파송하고 후원하고 있는데, 현지에서 사드배치로 인해 한국인 선교사 가정들이 추방당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온 것입니다. 심지어 선교사님의 어린 자녀들까지 공안에 끌려가서 밤새 취조 당하고 왔다 합니다. 조만간 국외 추방을 당할 것으로 보이고, 이렇게 되면 다시는 중국 땅에 들어가지 못한다고 하네요. 독실한 기독교인 가운데 새누리-개보신, 반기문 등을 찍겠다는 이들이 있으면 이 소식을 꼭 전해주세요~